음식정보/음식점

울산 동구 본가어탕 직영점 방문 후기 / 현대중공업 일산해수욕장 근처 아침 식사 되는 곳

해바니아 2024. 3. 11. 12:47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울산 동구 방문했을때 다녀온 본가어탕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울산 동구는 현대중공업이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죠. 
본가어탕은 울산 중구 북구, 포항, 경주 등 다양한 곳에 있는데 체인점인지는 모르겠어요.
 

 
 
입구는 앞에 있고 뒤쪽에 주차장이 있어요.
 
 

 

 

아침 먹으로 왔어요. 들어가볼까요?

 

 

반응형

 

 

 

 

 

방도 있어서 단체로 오기도 좋을거 같아요.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어탕정식이랑 왕만두, 어린이계란찜 이렇게 주문했어요.

 

 

 

 

본가어탕은 물맑은 청정댐에서 잡은 자연산 붕어를 매일 이른아침 푹 고와 뼈를 거르고 3년 묵은 재래식된장과 비린맛과 잡는 특제소스로 정성들여 끓였다네요.

 

 

 

 

 

깍두기랑 재료도 좋은거 쓰는거 같아요.

 

 

 

 

 

추가반찬은 셀프 입니다.

 

 

 

 

 

제피향이 매우 강하다고 조금씩 넣어 먹으래요.

 

 

 

 

기본반찬에 잡채가 있어요.

 

 

 

 

세트메뉴에 나오는 두루치기도 나왔어요.

 

 

 

 

 

 

밥은 소면이랑 수제비가 있어서 양이 많진 않아요.

 

 

 

 

 

 

어탕국수

 

 

 

 

어탕국수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네요.

 

 

어탕 수제비

 

 

저는 어탕 수제비로 주문했는데 역시나 소면보다는 수제비가 더 좋아요.

 

 

 

 

 

계란찜은 오래걸린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오래걸렸어요. 아이들이랑 같이 방문하시면 추천드려요.

 

 

 

왕만두

 

 

왕만두는 그냥 평범해요.

메뉴가 전부 양이 많아서 배터져서 죽는줄 알았네요.

 

 

 

 

 

 

 

땀질질 흘리면서 잘먹고 나왔네요.

브레이크 타임은 주말엔 없어요. 참고해주세요.

 

 

 

주차장은 뒤에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드시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혹시나 현대중공업에 면접이나 볼일 있거나 아니면 일산해수욕장 근처에서 아침 식사 할 곳 찾으시면 괜찮지 않나 싶어요. 저도 어탕국수를 좋아하는데 어탕수제비가 괜찮았어요. 그럼 울산 동구 본가어탕 직영점 방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음식점] - 후라이드의 품격 울산동구점 방문 포장 후기 / 꽃바위에서 새벽까지 하는 치킨집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방어진 청해수산시장 대방어회 모듬해산물 구입 후기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언양기와집불고기 방문 이야기 / 줄서서 먹는 식당 / 1시간 30분 테이블링 웨이팅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방어진 청해어패류 홍게 구입 후기 [청해수산시장, 방어진회센터, 해삼, 멍게, 전복, 새우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