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카테고리의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생활정보452

AK 상품권 사용처 및 구입 방법 [AK플라자, 오션월드, 캐리비안베이, 대명리조트, 에버랜드, 아웃백, 빕스]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AK상품권 사용처 및 구입 방법에 대해서 살펴 볼려고 해요. 찾아보니깐 지류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이랑 AK에서 사용 가능한 제휴상품권으로 구성이 되어 있더라구요. 내용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볼게요. 상품권 종류 권종은 7종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AK PLAZA 50만원 상품권 AK PLAZA 30만원 상품권 AK PLAZA 10만원 상품권 AK PLAZA 5만원 상품권 AK PLAZA 3만원 상품권 AK PLAZA 1만원 상품권 AK PLAZA 5천원 상품권 AK PLAZA 상품권 구입방법 법인카드 (무기명식)본인신분증, 사업자등록증, 명함 및 재직증명서 등 직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제시 법인카드 (기명식)본인신분증 및 사업자등록증 (본인에 한하여.. 2022. 6. 22.
갤러리아 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및 구입 방법 [한화리조트, 경주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제이드가든, 박준뷰티랩]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갤러리아백화점 상품권에 대해서 살펴 볼려고 해요. 저는 백화점은 롯데 현대 신세계 3개만 생각을 했는데 3개 백화점 말고도 다양하게 지역마다 백화점이 있고 그 중에 갤러리아백화점에 대해서는 또 제가 소개한적이 없더라구요. 그럼 갤러리아백화점 상품권에 대해서 자세히 내용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갤러리아 백화점 상품권을 알아볼려고 백화점이 어디 있는지 지점부터 알아봐야겠죠? 갤러리아 백화점 지점 🎈 서울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02-3449-4131~2 //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07 서울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EAST 02-3449-4131~2 //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343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 042-480-5111 // 대전광역시 .. 2022. 5. 30.
라이언 마이니 트리플 알티지오메가3 구입 후기 [건강기능식품 , 일동제약]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먹던 오메가3가 떨어져서 여러가지 알아보다가 귀여운 캐릭터가 눈에 보여서 봤더니 마이니 트리플 알티지오메가3라는 제품이더라구요. 가격도 생각보다 괜찮고 해서 한번 먹어보자 하고 바로 구입했어요. 오메가3는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많이들 먹고 계시죠? 저도 그래서 혹시나 도움이 될까 하고 먹고 있거든요. 라이언 캐릭터가 있어서 나무 독특했어요. 일반적은 건강기능식품보단 그냥 비타민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내용을 보니깐 혈행개선, 혈중중성지질개선, 눈건강, EPA 및 DHA 함유 유지, 비타민E 이렇게 적혀 있더라구요. 제품을 자세히 살펴 볼게요. 1일 섭취량: 1캡슐 780mg 열량: 10kcal EPA 및 DHA 함유 유지: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건조.. 2022. 5. 1.
국카몰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험 가입 방법 / 필수 서류 / 할인 혜택 [주택도시보증공사(HUG), KB국민카드]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좋은 정보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으면 좋을거 같아서 이렇게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요즘 전세난 시대에 살고 있자나요. 다들 집구하기 힘드시죠? 😓😓😓 그러다가 운이 좋아서 전세를 입주 하게 되면 2년 살고 전세금을 집주인한테 받을 수 있을까? 이런 걱정을 하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안전장치와 같은 전세보증금 반환보증을 가입하고 있어요. 근데 이번에 KB국민카드에서 주택도시보증공사랑 연계를 해서 한번에 편하게 모바일로 가입할 수 있게 생겼더라구요. 전세보증금 반환보증보험을 가입해보신분은 아실거예요. 절차도 많고 서류도 많고 복잡한데 국카몰에서 한번에 할 수 있게 해놨더라구요. 그럼 자세히 알아 보러 가볼게요 ^^ 핸드폰 어풀(앱) 중에 국.. 2022. 4. 20.
가족돌봄휴가 5일 사용시 유급 주휴수당은 받을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가족돌봄휴가에 대해서 살펴 볼려고 해요. 회사를 다니시는분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거고 코로나가 터지고 나서 가족돌봄휴가를 사용하면 일 5만원씩 지원도 지원이 되서 많이들 관심을 가지고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근데 " 가족돌봄휴가 5일 사용시 주휴수당은 받을 수 있을까? " 라고 의문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이 부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 가족돌봄휴가란? 첫번째, 근로자가 가족(조부모, 부모, 배우자, 배우자의 부모, 자녀, 손자녀)의 질병, 사고, 노령 또는 자녀의 양육으로 인하여 긴급하게 그 가족을 돌보기 위해 사용하는 휴가를 말함. 두번째, 연 최대 10일의 휴가(무급)를 신청할 수 있음. 세번째, 연간 가족돌봄휴직기간 90일에 포함되는 기간으.. 2022. 4. 15.
센소다인 후레쉬 치약 구입 이용 후기 [민트향, 깔끔한 치약, 구취제거, 충치예방, 태국 치약]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센소다인 후레쉬 치약을 구입 해서 이용해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센소다인 하면 마트에서나 인터넷에서나 어디서 한번쯤은 들어 보셨을거예요? 저도 센소다인 제품 2가지 정도 써봤는데 이번에 후레쉬는 처음으로 써볼려고 마트에서 구입을 해봤어요. 센소다인 치약은 딥클린, 오지니날, 멀티케어, 후레쉬, 화이트 이렇게 5가지가 있어요. 그 중에 후레쉬 같은 경우에는 민트향으로 입 안의 상쾌함을 주는 치약으로 보시면 되요. 구취 제거와 충치 예방으로 홍보를 하고 있어요. 센소다인 후레쉬 치약은 노출된 상아세관의 사이로 흡수되어 신경의 자극을 감소시킴으로써 24시간 민감한 치아를 시린 증상을 개선 한다고 설명이 되어 있더라구요. 하루 두번 정기적으로 사용시 어쩌고 저쩌고 설명이 되어 .. 2022. 4. 13.
KB국민카드 레고랜드카드 혜택 및 이용 방법 그리고 연회비 [레고랜드 싸게 가는 방법, 레고랜드 입장권 할인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요즘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레고랜드에서 할인 되는 카드에 대해서 살펴 볼려고 해요. 그것도 KB국민카드에서 레고랜드 관련 된 카드가 오늘 출시했어요. 레고랜드는 아시다시피 할인 되는게 없어서 어떤 부분에서 할인이 되나 저도 찾아봤는데 잘 없더라구요. 근데 이렇게 KB국민카드에서 레고랜드랑 협약을 해서 레고랜드가 할인 되는 카드를 출시해서 자세히 살펴 볼려고 해요. 그럼 레고랜드카드는 어떤 혜택이 있고 이용방법 연회비에 대해서 살펴 볼려고 해요. 출시한 카드에 종류는 총 3가지예요. 🎢🎢 KB국민 레고랜드 신용카드 🎡🎡 KB국민 레고랜드 체크카드 🎠🎠 KB국민 레고랜드 매니아카드 🎈 첫번째, 레고랜드 신용카드 ✨ 주요혜택 레고랜드 리조트 10% 청구할인 레고랜.. 2022. 4. 11.
돌아온 포켓몬빵 신제품 4종 종류 및 가격, 판매처 [띠부실 스티커, SPC 삼립]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기쁜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빠르게 블로그에 글을 써볼려고 해요. 포켓몬빵은 저한테도 어린시절 추억을 가지고 있는 빵이예요. 저도 요즘 몇개 구해보고 스티커 띠부실에 1개씩 1개씩 모으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찾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빵을 살 수 없어서 띠부실 스티커도 모으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일반 동네 나들가게에서는 1,200원에 살 수 있는 빵을 당근에서 5,000원부터 10,000원까지 부르는게 값인 돌아온 포켓몬빵이 되버렸더라구요 ㅠㅠ 근데 오늘 SNS을 보니깐 돌아온 포켓몬빵 신제품 4종을 출시했더라구요. 얼마나 반갑던지 이렇게 바로 글을 쓰고 있어요 ㅋㅋㅋ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냉장 디저트 3종하고 빵 1종 이렇게 출시 했.. 2022. 4. 7.
프로메가 오메가3 트리플 건강기능식품 구입 후기 [종근당건강, 혈행건강, 중성 지질 개선] 안녕하세요 ^^ 오늘도 건강기능식품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요즘 먹던 오메가3가 점점 떨어져가서 여기 저기 알아보다가 이번엔 좀 다른 제품을 먹고 싶어서 가격대랑 후기랑 찾아보니깐 종근당건강에서 나오는 프로메가 오마가3 트리플에 눈에 보이더라구요. 어차피 먹어야되서 가격도 괜찮아서 구입을 했어요. 이미 상자에 여러가지 좋은점이 많이 적혀 있어요 ㅋㅋㅋ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혈행 개선, 혈중 중성 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이렇게 3가지가 적혀 있는데 백내장, 녹내장 요즘 눈 건강은 항상 챙겨야되고 고기를 많이 먹으니깐 콜레스테롤 수치도 높고 중성 지질도 개선도 필요해서 보자마자 구입을 한거 같아요 ㅋㅋㅋ 고기는 먹는데 아프긴 싫.. 2022. 4.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