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후라이드의 품격 울산동구점 방문 포장 후기 / 꽃바위에서 새벽까지 하는 치킨집

해바니아 2024. 2. 13. 11:05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울산 동구 꽃바위에 있는 후라이드의품격 치킨집 방문 포장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새벽 2시쯤에 출출해서 치킨집 오픈한 곳을 찾았는데 오픈한 곳이 여기만 있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가격도 저렴해서 바로 주문 했어요.

 

 

 

시간 맞춰서 방문했는데 내맘대로 골라먹는 후라이드 전문점이고 11,000원에 후라이드 한마리를 먹을 수 있네요.

엄청 저렴해요.

 

 

 

치킨집으로 변경 되기전엔 봉자비어 맥주집이였던거 같아요. 

흔적이 많이 남아 있어요.

 

 

반응형

 

 

 

 

홀에서도 먹을 수 있는데 늦은 시간 방문이라서 사람은 없었어요.

 

 

 

 

 

새벽 2시에 치킨이라니 ..... 포장 완료 👍

 

 

 

 

 

바로 튀겨서 가지고 와서 엄청 뜨끈뜨끈 했어요.

 

 

 

 

 

배달의 민족에서 쿠폰 적용해서 13,000원 해서 반반치킨 했는데 엄청 싸죠?

 

 

 

 

 

케찹이랑 치킨무 필수죠.

 

 

 

 

 

감튀는 리뷰이벤트 이가격에 실화인가요?

 

 

 

 

 

후라이드 4조각정도 되요.

바로 튀겨서 맛있네요 👍

 

 

 

 

 

 

 

양념치킨도 4조각 정도 되는데 달달하면서도 계속 땡기는 맛이네요.

잘먹었습니다 ^^

 

혹시나 울산 동구 꽃바위에서 새벽에 치킨 먹을 곳 찾을때 이용하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후라이드의 품격 울산동구점 방문 포장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방어진 청해수산시장 대방어회 모듬해산물 구입 후기

[음식정보/카페] - 울산 동구 모비딕 방문 이야기 / 일산해수욕장 앞에 새벽까지 하는 카페 / 현지인 추천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꽃바위 옛날통닭 추억의 맛 새벽 닭 꽃방점 포장 구입 후기

[생활정보/제품] - 울산 동구 꽃집 꽃필리아 환갑 맞춤 돈다발 꽃케익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