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수원 인계동 서영진 참치초밥 배달 후기 / 라마다프라자 호텔 근처 참치회

해바니아 2024. 3. 14. 10:43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수원 라마다 프라자 호텔에서 숙박 했을때 배달해서 먹었던 서영진 참치초밥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근처에서 어디 맛집이 있나 찾아봤더니 서영진 참치초밥이 동네에서 유명한 참치회 맛집이더라구요? 

고민할 거 없이 깔끔하게 먹을려고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배달까지는 거의 2시간 정도 걸렸어요. 

사장님 배달기사분이 배치가 안된다고 좀 늦어질거 같다고 하셨는데 엄청 늦어졌어요.

 

그래도 그냥 기다린다고 말씀드리고 받았어요.

 

 

 

 

 

초밥세트로 주문을 했는데 우동이랑 여러가지 같이 와요.

 

 

반응형

 

 

 

샐러드도 오니깐 좋네요.

 

 

 

 

 

종류별로 여러가지 초밥세트로 시켰어요.

 

 

오늘의 추천초밥

 

 

구성은 광어초밥 연어초밥 참치초밥 등 여러가지 구성되어 있어요.

그냥 평범해요.

 

 

서영진 특초밥

 

 

특초밥에는 회종류에 초밥이 더 많고 고급부위 참치회 초밥이 들어가 있어서 가성비 비싼만큼 먹을만 한거 같아요.

 

 

 

모듬초밥

 

모듬초밥은 계란초밥이 들어가 있는데 오늘의 초밥이랑 별 다를게 없어요. 완전 비싼 초밥세트 먹을거 아니면 모듬초밥 기본으로 먹어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동네에서 참치회로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참치회는 못먹어봐서 아쉽긴 하지만 라마다 호텔에서 한끼 먹기에는 간편하게 좋지 않았나 싶네요. 배달이 너무 늦어서 좀 아쉽긴 했지만 맛은 평범하고 괜찮았어요.

혹시나 수원스타필드나 인계동 근처에서 숙박하시면 참고해주세요.

수원 인계동 서영진 참치초밥 배달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음식점] - 수원 진미통닭 본점 배달 후기 / 나혼자산다 기안84 통닭거리 방문 맛집

[음식정보/음식점] - 뜸든 스타필드수원점 방문 후기 / 142만 유튜버 취요남 팝업스토어 맛집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 무인 카페 방문 후기 / ATM기, 공중전화 위치 / 스타필드수원 근처

[여행정보/여행정보] - 스타필드 수원점 주차장 요금 및 주차진입로 / 전기차 충전소, 대유평공원, 흡연실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