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순천 건봉국밥 밀키트 직접 구입 후기 / 35년 노포 백년가게 맛집

해바니아 2024. 3. 1. 10:57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요즘 빠져 있는 백년가게 밀키트를 찾아보다가 국밥 종류도 밀키트로 팔고 있는 곳이 있어서 주문하게 된 순천 건방국밥 밀키트 구입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종류가 다양하게 있는게 종류별로 여러가지 주문 했어요.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도착했어요.

 

 

 

 

 

 

열자마자 이렇게 1987년 35년 이어온 순천 아랫장 노포 건봉국밥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어요.

어머니의 철학 이 말이 멋지시네요.

 

 

반응형

 

 

 

 

건봉국밥 맛있게 먹는 법 설명도 잘나와 있어요.

 

 

 

 

 

건봉국밥 블로그랑 인스타도 있네요.

◼ 건봉국밥 061-752-0900 / 010-6532-3711

 

 

 

 

이제 본격 열어봤어요.

일단 순천 대파부터 밀키트 포장이 되어 있어요.

 

 

 

 

 

건봉국밥 육수가 따로 있고 새우젓 다데기가 따로 있어요.

 

 

 

 

 

옛순대국밥 이렇게 주문별로 표시되어 있어서 편리하네요.

 

 

 

 

바로 하나 먹어봐야죠.

 

◼ 제품명: 건봉국밥

◼ 식품유형: 즉석조리식품

◼ 내용량 350g

◼ 판매원: 순천 건봉국밥 / 전라남도 순천시 장평로 65 (인제동)

◼ 제조원: (주) 건봉홈푸드 / 전남 순천시 장평로 65-1 (인제동)

◼ 보관방법: -18도 이하 냉동보관

◼ 유통기한: 상단표기일로부터 6개월 이내

◼ 원재료: 돼지사골 국내산 

 

 

 

 

 

 

 

 

 

 

 

건봉국밥 건더기 이렇게 표시가 되어 있고 종류별로 어떻게 들어 있는지 표시 되어 있어요. 머리국밥, 내장국밥, 막창국밥, 새끼보국밥, 찰순대랑국밥. 찰순대만국밥. 옛순대국밥 등 잘 표시 되어 있네요.

 

 

 

 

 

 

 

내장국밥부터 먹어볼게요.

 

 

 

 

 

설명서대로 해동으로 하고 냄비에 부으니깐 이렇게 사골스타일이네요.

 

 

 

 

 

끓이면 이렇게 거품이나서 이거 살짝 제거 하라고 설명되어 있어요.

 

 

 

 

제거하니깐 깔끔하죠?

 

 

 

 

 

살짝 데우는듯 넣어주시고 한번 끓으면 바로 드셔도 된다고 적혀 있어요.

 

 

 

 

 

내장국밥 안에 내용물도 엄청 많죠?

고기도 야들야들하고 맛있어요.

 

 

 

 

대파랑 새우젓 다대기로 간을 알아서 맞추시면 되고 후추도 살짝 넣었어요.

 

 

 

 

 

먹자마자 왜 여기가 맛있는지 너무 먹기 편하고 가격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한끼 밀키트로 먹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직접 가서 먹을려면 5시간은 가야되는데 이렇게 집에서 편하게 택배로 받아서 바로 끓여서 먹으니깐 너무 편하네요. 

먹어보고 맛있으면 또 시킬려구요. 김치도 있었는데 다음엔 김치도 같이 시켜보고 싶네요.

국밥 좋아하시면 한번쯤 드셔보세요.

백년가게에서 밀키트 하는곳 몇군데 없는데 그 중 한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순천 건봉국밥 밀키트 직접 구입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음식점] - 백년가게 새말토종순대 장순댓국 스마트스토어 밀키트 구입 후기 / 직접 만든 찹쌀 순대 막장

[생활정보/생활정보] - 백년가게 백년소공인 이란? / 지원방법, 신청조건 / 30년이상 정부 인증 맛집

[음식정보/음식점] - 횡성 조가네 백년 가게 방문 이야기 / 생생정보 한우육회막국수 한우우거지탕 맛집으로 방영 된 식당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 백년가게 동해순대국 방문 포장 후기 [속초중앙시장 오징어순대, 아바이순대, 아침식사 가능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