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고양 봉쥬르 붕어빵 방문 후기 / 일산 원마운트 간식 추천 / 우리동네 붕세권

해바니아 2024. 3. 4. 17:48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일산 원마운트 안에 있는 봉쥬르 붕어빵 매장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우리집 근처에 붕어빵 파는곳이 있으면 붕세권이라고 하죠?

 

 

 

원마운트에서 신나게 놀고 간식거리 있나 찾아봤더니 붕어빵 가게가 있었어요.

 

 

 

 

또 그냥 지나갈수 없죠.

가격은 1,200원에서 2,000원 인데 비싸네요?

 

사장님이 매일 당일반죽하신데요.

 


🥯 팥듬뿍 붕어빵
쫄깃한 수제반죽에 팥이 듬뿍들어간 붕쥬르의 대표 메뉴
1,200원


🥯 바닐라슈크림
겉이 바삭한 수제반죽에 달콤한 슈크림이 잔뜩!
1,200원


🥯 모짜렐라 피자붕어빵
피자소스와 쭈~~욱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
2,000원


🥯 고구마치즈 붕어빵
단짠단짠과 담백한 맛의 고구마치즈!
2,000원

 

 

반응형

 

 

 

 

팥붕어빵이랑 피자붕어빵 이렇게 주문 했어요.

 

 

 

 

 

애플페이도 되고 저렇게 4개가 들어가는 붕어빵 기계로 하세요.

주문하고 바로 굽기 때문에 시간은 약 5분정도 소요되요.

 

 

 

 

원마운트 주차 하셨으면 무료주차도 2시간 가능합니다.

 

 

 

 

 

 

포장했어요. 바로 먹어야겠죠?. 

 

 

 

 

평소에 먹던 붕어빵 포장마차에서 모양은 다른데 그래도 크기도 크고 안에 팥도 많이 들어 있고 먹을만 해요. 혹시나 원마트에 놀러가시면 붕어빵 한번 드셔보세요. 아이들 간식으로 괜찮네요.

그럼 고양 봉쥬르 붕어빵 방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카페] - 경기도 고양 플랜테이션 베이커리 정원 카페 방문 후기 [반려견 아이들 뛰어놀기 좋은 곳, 입장료, 놀이터 있는 카페, 외부 음식 가능한 카페]

[음식정보/음식점] - 고양 스타필드 근처 진미 중식당 방문 후기 [신라호텔 출신 쉐프의 중식당, 짜장면, 비빔탄탄면, 삼송 이편한]

[음식정보/카페] - 슬코 스타필드고양점 슬라임카페 방문 후기 [아이들 갈만한 곳, 아이들 좋아하는 곳, SLKO CREATIVE LA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