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카테고리의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음식정보/음식점129

부산 구덕포 비올레 아뜰리에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바다가 보이는 카페, 송정해수욕장 보이는 카페]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해운대 해변열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에 구덕포에서 점심을 먹을려고 방문한 비올레 아뜰리에 브런치 카페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송정에서 점심을 먹을려고 하다가 구덕포에 좋은 카페 이쁜 카페들이 많다고 해서 찾아보니깐 브런치 카페가 있더라구요. 메뉴도 괜찮고 음료도 있고 빵도 있고 제가 딱 먹고 싶은 조건에 메뉴가 있어서 구덕포역에서 내려서 방문 했어요. 해변열차 구덕포역에 내려서 해변길 따라서 식당까지 걸어서 10분정도 와야되요. 그럼 이렇게 건물이 보여요. 사진 그대로 제주도 느낌 물씬이더라구요. 여기가 좋은점이 바로 앞에 바다가 바로 보이고 송정해수욕장도 보여요. 뷰가 진짜 좋아서 저도 방문 한거예요. 들어가서 입구에 보니깐 시설재정비와 내부사정으로 11월 .. 2022. 11. 18.
부산 해담 소곱창 순대국 본점 방문 포장 후기 [해운대 센텀호텔 1층, 벡스코 근처 아침 식사 가능한 곳]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해운대 근처에서 아침을 먹을 수 있는 곳 중에 순대국이나 국밥을 찾다가 보니깐 해운대 센텀호텔 1층에 있는 해담 소곱창 순대국이 포장이 가능하더라구요. 메뉴를 일단 살펴보고 어떤걸 주문할까 보는데 얼큰 소곱창 순대국이랑 그냥 소곱창 순대국이 있는데 그냥 순대국으로 포장 주문하고 시간에 맞춰서 찾으로 갔어요. 깔끔하게 포장을 해서 주더라구요. 추억의 쫀드기도 이렇게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 들깨가루, 새우젓, 와사비간장소스, 쌈장, 서비스 순대 👍 국밥에 필수죠. 밥은 이렇게 포장을 해주네요. 순대국에 필수 깍두기랑 김치 👍 고추, 양파, 마늘도 이렇게 포장을 해주셨어요. 위에 보이는게 소곱창 순대국인데 왼쪽이 특이고 오른쪽이 일반 사이즈인데 양에 차이가 좀 있더.. 2022. 11. 15.
부산 상무초밥 해운대센텀점 방문 포장 후기 [생연어, 참치 초밥 유명한 곳, 센텀시티 맛집]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부산에 여행을 왔다가 숙소에서 간단한 술안주랑 먹거리를 하나 주문하고 싶어서 배달의 민족을 켰어요. 여러가지 부산 하면 맛있는게 많았지만 딱 눈에 들어 오는 식당이 있더라구요. 월래 평소에도 초밥을 좋아하는데 여기도 유명한 상무 초밥집이 있어서 후기를 보니깐 괜찮아서 바로 주문을 했어요. 메뉴가 다양하게 있는데 시간이 늦어서 마감 될까봐 조마조마하더라구요. 진심초밥세트, 자부심초밥세트, 계란초밥 이렇게 주문하고 시간에 맞춰서 찾으로 갔어요. 와 👍 매장이 엄청 커서 놀랬어요. 수험생 50% 대박 할인도 적혀 있고 어마머마하게 가게가 크더라구요. 혼술특선, 점심특선도 있어서 술안주로도 딱이예요. 저처럼 ^^ 1인 사시미 9,900원 대박 아닌가요? 오픈 11시 .. 2022. 11. 14.
여주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중식당 방문 후기 [딤섬 전문점, 맛있는 녀석들 추천 맛집]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 여주 프리미엄 신세계 아울렛에 갔다가 방문하게 된 바오차이 중국집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여주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먹을 곳이 여러곳 있고 다양해요. 천서리막국수 구슬함박 생어거스틴 (태국을 대표하는 이색적인 메뉴) 히바린 장사랑 바오차이 (광저우 요리 전문 레스토랑으로 정통 딤섬과 고급 중식요리) 이 중에 바오차리를 골랐어요.👍 쇼핑을 하다가 보니깐 저녁 시간이 지난지도 모르고 너무 신나게 쇼핑을 했더라구요. 맛있는 녀석들 딤섬편에 4월 1일에 방송도 했다고 적혀 있었어요. 여기가 선택한 이유가 3인 세트메뉴가 있어서 여러가지 먹을 수 있어서 선택 했어요. 꿔바로우+딤섬 세트+삼선짬뽕+새우볶음밥+홍콩식볶음국수 이렇게 주문 했어요. 원산지 표시도 입구에 이렇게 .. 2022. 11. 10.
충주 이정동묵밥 전문점 방문 후기 [짬뽕묵밥, 줄서서 먹는 식당, 방송 출현 식당, 현지인 추천 식당, 이정동 구이김]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충주 현지에서 아주 유명한 이정동묵밥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저는 지역마다 방문하면 항상 중요한게 음식점 선택인데 충주 하면 유명한 음식이나 특이한 음식이 없나 검색을 막 했어요. 여러가지 식당이 나오긴 했는데 그 중에서 이 지역만 있는 식당이 있더라구요. 그게 바로 이정동묵밥이였어요. 거기에다가 제가 좋아하는 메뉴도 있어서 맛이 너무 궁금해서 바로 방문했어요. 주차장은 잘 모르고 그냥 길거리에 주차 되어 있어서 저도 길에 주차를 했어요. 입구에 보니깐 충청북도 향토음식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 하셨더라구요? 와 대단하네요. 또 간판이 하나 더 있었는데 바로 이정동 구이 김이라고 김이 유명한가봐요. 평소엔 대기가 있는데 저는 타이밍 맞게 방문해서 대기는 없.. 2022. 10. 25.
서울 명동 큰기와집 한상 간장게장 전문점 방문 후기 [신세계백화점 본점 5층, 한정식]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서울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 5층에 있는 큰기와집 한상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오랜만에 일이 있어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방문 했는데 점심 시간이 다가와서 식당가 메류를 보다 보니깐 제가 좋아하는 간장게장 정식 식당이 있더라구요? 고민 없이 메뉴 보고 바로 방문했어요. 근데 이날 비오고 오고 차도 많아서 백화점 입구에서 들어가서 주차만 거의 1시간 걸렸어요 ㅠㅠ 신세계백화점 앱에는 대기가 없다고 나왔는데 가서 보니깐 대기가 있더라구요. 대기 접수를 하고 기다렸어요. 오기전에 간단히 메뉴를 보고 왔고 어떤걸 먹을지 대기하면서 고민 했어요. 여러가지 맛있는게 너무 많이 있더라구요. 간장게장만 있는게 아니라 비빔밥, 낙지 비빔밥, 갈비 비빔밥, 육개장, 보리굴.. 2022. 10. 21.
용산 낙원타코 용산아이파크몰점 멕시코, 남미음식 전문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 식당가에 있는 낙원타코라고 해서 멕시코, 남미음식 전문점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멕시코 음식? 남미음식? 생소하죠? 저도 빠니보틀이나 곽튜브 등 여행 유튜버를 자주 보는데 거기서 먹는 남미음식은 어떨까 항상 궁금하더라구요. 마침 용산에 온김에 먹어보기로 하고 방문을 했어요. 여기가 낙원타코구나 보자마자 알정도로 딱 있어요. 재수 좋게 웨이팅은 없었어요. 사람이 많을땐 이렇게 티이블링이 있어서 대기 등록을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입구에서 메뉴를 살짝 보고 들어갔는데 엄청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주방도 이렇게 오픈형 주방이라서 요리 하고 준비하는게 다 보여요. 기본 셋팅 👍 여기도 메뉴는 테블릿으로 주문을 하면 되는데 후기를 보니깐 양이 많다.. 2022. 10. 14.
용산 스시산블루 용산아이파크몰점 방문 포장 후기 [유명한 일식 전문점, 스시 오마카세, 카이센동 맛집]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스시 오마카세랑 카이센동으로 유명한 스시산블루 방문 포장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용산엔 워낙 맛집이 많아서 어디를 가야되나 너무 고민이 되더라구요. 😅 그 중에서 고르고 골라서 선택한게 바로 스시산블루예요. 워낙 유명해서 줄서서 먹는 식당?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잠실 스시산이랑 청담 갓포산은 자매점이고 오마카세 스시와 카이센동 해산물덮밥 전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입구엔 한국의 미슐랭가이드인 블루리본서베이 2년연속 맛집이라고 표시도 되어 있고 2022년에는 블루리본 2개 맛집으로 선정도 됐다고 하더라구요. 자부심이 엄청난거 같아요. 👍 메뉴는 오마카세 스시 답게 가격이 좀 있고 점심이랑 저녁 가격 차이가 좀 있더라구요. 카이센동도 기본 18,.. 2022. 10. 13.
서울 용산 키움참치 숙대본점 배달 후기 [용산 근처 참치 배달 추천, 오래된 참치 식당]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10년전에 방문해서 먹어봤던 키움참치 숙대점에서 배달도 가능하더라구요. 그때가지 눈물주에 여러가지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지금도 하고 계시고 가격도 크게 변동이 없더라구요. 오랜만에 근처에 와서 방문은 어렵고 해서 배달로 해서 주문을 했어요. 봉지에 상호명이 없더라구요. ㅠㅠ 있으면 좋았을텐데 ㅠㅠ 김을 여유롭게 보내줘서 너무 좋더라구요. 참치에 필수품 간장, 소금장 👍 참치에 조미김이 또 최고죠 👍 거의 대부분 참치집은 사조김을 쓰시더라구요. 다른 반찬이나 이런건 없어요. 오로지 이 한통에 다 들어 있더라구요. 더 비싼걸 먹을려고 하다가 참치만 먹는게 아니여서 제일 기본 선으로 주문 했어요. 가게에 가서 먹으면 진짜 사장님이 잘 챙겨주는데 배달맛도 궁금하더라.. 2022. 10. 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