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여주 서촌 남도분식 푸드코너 직접 먹어 본 솔직 후기 /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ATM, 물품 보관함 위치

해바니아 2024. 3. 24. 10:57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해서 직접 먹어 본 서촌 남도분식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여주 아울렛도 푸드코너에 여러가지 유명하고 맛있는 맛집들이 많죠. 저도 기대를 하고 푸드코너로 방문했어요. 

 

 

저는 안내데스크 쪽으로 해서 들어 왔어요.

안내데스크 지나서 쭈욱 들어오면 되는데 오른쪽엔 이렇게 국민은행 ATM, 하나은행 ATM가 있어요. 

 

 

 

 

조금 더 오면 이렇게 물품보관소가 있고 그 앞에 화장실이 있어요.

 

 

반응형

 

 

 

계속 들어오면 이렇게 안내도가 보여요.

 

 

 

 

✅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푸드코너 식당 [16곳]

 

◼ 하프커피

◼ 타코벨

◼ 솔솥 (솥밥)

◼ 서촌남도분식 (떡볶이 순대 오뎅)

◼ 버거그루

◼ 띤띤 익스프레스 (쌀국수)

◼ 도제 (유부김밥)

◼ 핏제리아오 (피자)

◼ 진가와 일본면 전문점

◼ 타쿠미 돈카츠 전문점

◼ 시마스시 (회전초밥)

◼ 하니반상

◼ 화순반점 (짜장면, 짬뽕, 탕수육)

◼ 온센

◼ 여주 천서리막국수

◼ 쥬케로 

 

총 16곳이 있는데 어디서 먹을지 시작부터 고민이 되네요.

 

 

 

 

 

제일 먼저 보이는 곳은 시마스시 회전 초밥집인데 회덮밥 멍게비빔밥 냉메밀 튀김우동 단품메뉴도 있네요.

 

 

 

 

 

솔솥은 여러가지 재료에 솥밥 스타일이네요. 맛있어 보였어요.

 

 

 

 

 

타쿠미 일본식돈까스전문점도 돈카츠, 카츠동, 교토우동, 카츠샌드, 카레 등 다양한 메뉴가 많네요.

 

 

 

 

 

결국엔 돌다돌다 떡볶이 때문에 서촌 남도분식으로 골랐어요.

월래 알고 있던 서촌 이영자 맛집리스트에 올라서 유명한 곳인데 여기는 월래 있던 본점이라는 메뉴가 달랐어요.

 

 

 

메뉴판

 

그냥 일반 분식집 메뉴에 특별한건 없어요.

남도세트메뉴가 있고 남도수제튀김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순대에 초장을 주는게 다른 분식하고 다른점이죠.

고민하다가 세트B로 주문 했어요. 떡볶이 모듬튀김 찹쌀순대 어묵과 물떡 이렇게 구성 되어 있어요.

 

 

 

 

 

 

 

 

남도분식 떡볶이는 도제 대왕유부초밥이랑 먹으면 맛있다고 적혀 있네요.

원산지 표시도 적혀 있어요.

 

 

 

 

 

 

주문할때부터 이미 준비를 하고 주문 계산이 끝나고 바로 나왔어요. 

 

 

 

 

 

 

순대 튀김에 같이 먹는 간장이랑 양념소금 그리고 일회용 숟가락과 젓가락이 나오네요.

 

 

 

 

 

찹쌀순대에 초장을 주는데 어색하시죠? 전라도에서는 순대를 초장에 찍어 먹는데요.

 

 

 

 

 

일반 초장이랑은 좀 다른맛이네요.

 

 

 

 

 

 

어묵 2개 물떡 2개 이렇게 들어 있어요.

국물은 한입 먹고 맹물 맛..........................................................

물에 어묵을 넣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튀김도 수제 튀김이라고 하는데 수제가 맞나요?

그냥 판매하는 튀김이랑 다를게 없네요. 

 

 

 

 

마지막으로 떡볶이 간도 애매하고 떡은 더 익어야할거 같은데 진짜 별로였네요. 

어묵부터 떡볶이, 순대, 튀김까지 이걸 사장님이 먹어보고 만든게 맞는지 궁금하네요. 아니면 월래 이런 맛인지?

어묵 국물은 사장님 한번 드셔보세요. 이게 맹물인지 국물인지 모르겠어요.

정말 동네 에 있는 분식집보다 맛이 없었어요. 혹시나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하셔서 서촌남도분식 드실려고 하시면 참고해주세요. 다신 가면 절대 안사먹어요. 돈아깝네요.

그럼 여주 서촌 남도분식 푸드코너 직접 먹어 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음식점] - 페이페이 신세계백화점스타필드하남점 방문 이야기 / 동남아 음식 전문점

[음식정보/음식점] - 여주 어무이맛 양평해장국 식당 방문 후기 /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근처 맛집

[생활정보/생활정보] -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및 구입방법, 이용 가능한 곳 [스타벅스, 스타필드, 웨스틴 조선, 서울성모병원]

[음식정보/음식점] - 여주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중식당 방문 후기 [딤섬 전문점, 맛있는 녀석들 추천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