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여주 어무이맛 양평해장국 식당 방문 후기 /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근처 맛집

해바니아 2023. 10. 19.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가기전에 일단 밥을 먼저가 가기 위해 맛집을 좀 검색 했더니 해장국 중에서 어무이맛 양평해장국이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해장국도 떙기고 해서 방문 했어요.

본점은 검색해보니깐 원주에 있네요?

여기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한 곳에 있는 체인점 해장국 맛집인가봐요.

 

 

 

도착 !!! 

일단 주자창이 너무 넓어서 좋아요.

한 40대는 주차 할 수 있을만큼 크다고 해야할까요?ㅋㅋㅋ

 

 

반응형

 

 

입구부터 남은음식 되가져가기 모범업소라고 표기 되어 있는데 좋네요 ^^ 

이런 캠페인 너무 좋아요.

 

 

 

 

매장은 넓고 자리가 많아서 좋네요 ^^ 

빈자리에 앉잤어요.

 

 

 

전부 다 국내산을 사용하는게 인상 깊네요.

양평해장국 하나랑 해내탕 이렇게 주문 했어요.

 

어린이용 돈까스도 있음 ^^ 

 

 

 

 

원산지 표기도 잘되어 있음.

 

 

 

 

 

 

모든메뉴는 포장 가능하고 전국택배도 가능해요. 

소머리국밥도 있음.

 

 

 

 

국밥과 해장국에 필수 고추기름, 후추, 소금 이렇게 준비 되어 있음.

 

 

 

 

기본반찬이 여기는 깍두기랑 단무지가 나오네요.

 

 

 

양념장은 이렇게 별도로 제조해야되요.

설명은 주변에 적혀있어요 ㅋㅋㅋ

 

취향에 따라서 제조 너무 좋음 👍

 

 

 

 

 

 

해내탕

 

해내탕 입장했습니다.

냄새 죽이네요.

 

 

 

 

공깃밥 양도 좋네요.

 

 

 

 

선지, 양, 내장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 해내탕 너무좋아요.

 

 

 

양이 많아요. 

이렇게 많은곳은 또 처음이네요.

 

 

 

 

 

선지도 꾀많이 들어 있어요.

 

 

 

큰덩어리 1개 작은덩어리 2개 이렇게 들어 있음.

 

 

 

 

 

허겁지겁 먹었네요.

점심 좀 지나서 방문해서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배가 너무 고파서 막 들어가진 않았는데 평소에 먹던 해장국이랑은 좀 다른스타일이라고 할까요? 이게 양평해장국에 특징이 아닐까 싶네요.

안에 내용물이 일단 많고 해장국 좋아하시면 한번쯤 드셔보세요.

근처에 여기 말고도 유명한 해장국집이 많아요. 

그럼 여주 어무이맛 양평해장국 식당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음식정보/음식점] - 긴타코 하남스타필드점 타코야끼 간식 구입 후기 / 스타필드 맛집

[여행정보/여행정보] - 여주 강천섬 유원지 은행나무길 사진 명소 방문 후기 [서울 근처 여행지, 꼭 가봐야하는 곳, 여주시 힐링센터]

[음식정보/음식점] - 여주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중식당 방문 후기 [딤섬 전문점, 맛있는 녀석들 추천 맛집]

[여행정보/여행정보] -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회전목마 이용 방법 [무인 티켓 발매기, 아이들 놀이 기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