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고양시 더오맘오맘 오므라이스 식당 방문 후기 / 원마운트 맛집

해바니아 2024. 3. 19. 13:18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일산 원마운트에 방문했다가 방문했던 더오맘오맘 오므라이스 식당 방문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원마운트안에는 워낙 유명한 맛집이 많은데 브레이크 타임이랑 시간이 애매해서 찾다가 여기는 영업을 하고 있어서 바로 방문했어요.
 

 
 
가게는 작은편인데 롤러장 가는길에 왼쪽에 보면 있어요.
 
 
 

 
 
네이버에 찾아보니깐 정확한 이름은 오맘오맘이 아니라 더오맘오맘이네요.
 
 
 

 
 
가게 앞에 메뉴판도 있어서 먼저 볼 수 있어서 좋아요.
가격도 다른 식당에 비해 착한편이예요.
 
 

반응형

 

 
 
메뉴는 오므라이스 수제돈까스 파스타 이렇게 있고 세트메뉴를 먹으면 토핑을 선택해서 같이 먹을 수 있어요.
크림베이컨 오므라이스, 칠리 로제 오므라이스, 카레 돈까스 등 다양하게 시키고 세트로 주문해서 토핑도 여러가지로 주문했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 나와 있고 반찬은 셀프입니다.
 
 

 
 
주문은 주방앞에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되요.
 
 
 

 
 
장국이랑 반찬들 그리고 나머지 접시들도 다 여기 셀프 코너에 있고 아기 의자도 있어요.
 
 

 
 
아이들이 많이 방문해서 뽀로로음료도 있네요.
 
 

 
 
자리는 5개정도 테이블 밖에 없고 배달주문도 많은지 배달도 계속 들어오는거 같았어요.
 
 
 

 
 
오픈형 주방 👍
 
 

 
 
기본반찬도 셀프로 셋팅 하시면 되요.
 
 


크림 오므라이스에 토핑은 소세지로 했는데 맛있네요.



돈까스도 가성비 나쁘지 않고 괜찮아요.





저는 나폴리탄 오므라이스에 치킨 가라아케 토핑으로 선택했는데 새콤하면서 맛있네요.


 
크림을 먹을까 고민했는데 메뉴는 잘고른거 같아요. 타이밍도 잘맞아서 바로 입장했고 점심 피크시간엔 조금 웨이팅도 있는거 같아요. 가격이 만원 미만으로 원마운트에서 식당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고양시 더오맘오맘 오므라이스 식당 방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음식점] - 고양 봉쥬르 붕어빵 방문 후기 / 일산 원마운트 간식 추천 / 우리동네 붕세권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서린낙지 방문 후기 / 성시경 먹을텐데 촬영식당, 광화문 종각 근처 직장인 점심 추천

[캠핑/캠핑 이야기] - 헬리녹스 전국 공식취급점(판매점)은 어디 있을까? (지역별, 전화번호, 주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