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페이페이 신세계백화점스타필드하남점 방문 이야기 / 동남아 음식 전문점

해바니아 2023. 11. 8. 17:47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신세계백화점스타필드하남에 있는 동남아 음식 전문점인 페이페이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하남에 있는 스타필드는 워낙 크고 백화점도 함께 있어서 사람들이 너무 많이 방문하는거 같아요. 저도 쇼핑을 하다가 배고 고파서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여러가지 동남아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페이페이를 발견하고 여기로 결정하고 들어갔어요.

 

 

 

 

지하 1층 푸드코너에 보시면 요렇게 페이페이 잘보여요. 

 

 

 

쌀국수

마라탕면

팟타이

볶음밥

나시고랭

스테이크 

 

여러가지 메뉴가 많고 세트메뉴가 있어서 먹기로 했어요.

 

 

 

 

 

베스트 2인세트가 제일 잘나간다고 하는데 구성이 좋네요.

 

 

 

 

 

 

베스트 2인에 해피세트 추가 했어요.

 

 

 

 

 

주문은 직접가서 해야되요.

 

 

 

 

 

 

물은 셀프로 운영되서 가지고 오시면 되고 음료는 주문하고 셀프로 가지고 가시면 되요.

 

 

 

 

 

 

 

앞접시, 매운소스, 피클도 셀프 이용.

그냥 전부 셀프바라고 보시면 되요.

 

 

 

 

메뉴가 나오면 이렇게 가지러 가면 되요.

 

 

 

 

 

쌀국수가 제일 맛있네요.

 

 

 

 

 

그릇도 이쁘죠?ㅋㅋㅋ

 

 

 

 

 

대만식 오향 돼지고기 덮밥은 대만의 소울푸드, 돼지고기와 마늘쫑을 특제소스로 볶아낸 덮밥인데 생각보다 짜요.

간이 엄청 쌘 스타일이라고 보시면 되요. 밥이랑 같이 안먹으면 엄청 짜요.

 

 

 

 

 

 

짜조는 실패는 없죠 ㅋㅋㅋ

 

 

 

 

 

 

쌀국수는 맛있는데 나시고랭은 실패 했네요.

니맛도 내맛도 아닌 애매했어요.

 

 

 

 

 

동남아 음식을 여러가지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긴 했는데 메뉴를 잘 골라야지 될 거 같아요. 맛있는 메뉴도 있었고 애매한 메뉴도 있어서 취향에 맞춰서 드시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혹시나 가실분들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키즈세트도 있음.

 

그럼 페이페이 신세계백화점스타필드하남점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음식정보/음식점] - 여주 어무이맛 양평해장국 식당 방문 후기 /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근처 맛집

[음식정보/음식점] - 하남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드 식당 [갈비다움, 광복수제비, 유림회관, 갓덴스시]

[음식정보/음식점] - 긴타코 하남스타필드점 타코야끼 간식 구입 후기 / 스타필드 맛집

[음식정보/음식점] - 하남 편장군족발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방문 포장 이야기 [백화점 족발, 족발집, 유명한 족발]

[캠핑/캠핑용품] - 스노우피크 트라메지노 캠핑 샌드위치 쿠커 구입 토스트 제조 후기 [GR-009, Snow pea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