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서울 명동 노포 미성옥 설렁탕 맛집 직접 방문 후기 / 혼밥, 아이들과 먹기 좋은 식당

해바니아 2024. 4. 11. 1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서울 명동에 있는 노포 식당이죠. 미성옥 설렁탕 식당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서울은 워낙 맛있는 맛집과 오래된 맛집들이 많아서 가고 싶은 곳이 너무 많아요. 하지만 문제는 어딜 가든 사람이 많아서 잘못 갔다간 웨이팅을 엄청 할 수도 있어요. 오늘 제가 간 곳은 서울 명동에 3대 설렁탕 곰탕 맛집으로 유명한 곳 중에 한 곳이예요. 

서울 명동엔 이남장, 하동관, 미성옥 이렇게 3대 곰탕 설렁탕 맛집이라고 해서 유명해요. 어딜 갈까 하다가 체인점이 없는 미성옥으로 선택하고 방문하게 됐어요.

 

 

 

서울 명동 뉴발란스를 검색하시고 오시면 되요. 그 옆 바로 골목으로 들어오세요.

서울복집 보이면 잘 찾아서 오신겁니다.

 

 

 

 

 

이 좁은 골목 안에도 마포마라탕, 부대찌개, 황기족발, 당구장 없는게 없을 정도로 많네요.

 

 

반응형

 

 

드디어 도착했어요.

역사가 역시나 오래됐네요 

1966년 시작된 미성옥 설랑탕 전문 대단하네요.

 

 

 

영업시간은 아침 6시부터 저녁 21시까지 운영합니다. 

국내산 한우만 사용하고 쌀 김치도 국내산을 사용하네요.

 

최자로드에서 수육으로 나왔다고 하는데 먹어보고 싶네요.

 

 

 

 

 

메뉴는 설랑탕, 수육 딱 2가지 밖에 없어요.

 

 

 

 

 

치워져 있는 자리에 아무곳이나 앉으면 되네요.

 

 

 

 

 

점심이 지나도 손님은 계속 오고 점심때는 웨이팅이 무조건 있다고 하네요.

 

 

 

 

 

메뉴는 딱 단일메뉴라서 설렁탕 특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2분이 지났을까요? 바로 나옵니다 👍

 

 

 

 

 

 

김치

 

 

깍두기

 

 

김치 깍두기는 말안해도 아시죠? 설렁탕 맛집에서는 이 두가지가 맛없으면 안되자나요.

 

 

 

 

 

이제 진짜 먹어볼까요?

 

 

 

 

공깃밥 양도 좋아요.

 

 

 

 

 

수육도 야들야들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요.

 

 

 

 

 

설렁탕에 또 별미죠 소면도 있네요.

 

 

 

 

 

후추랑 소금으로 간 좀 하고 먹는데 깔끔하고 맛있네요.

 

 

 

 

 

 

 

밥말아서 본격적으로 먹었어요. 땀이 뻘뻘나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왜 맛집인지 왜 유명한지 먹어보면 알지 않을까 싶어요. 수육도 얇게 썰어서 부드럽고 먹기 편하고 양도 생각보다 많았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계산은 주방쪽에서 하면 되는데 거기에 원산지 표시가 있어요.참고해주시고 여기는 오래됐는데 왜 백년가게 신청을 안하셨는지는 모르겠네요. 점심 이후에 가면 빈자리가 있고 혼밥먹기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거 같아요. 혹시나 서울 명동에서 아이들과 노포 설렁탕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서울 명동 노포 미성옥 설렁탕 맛집 직접 방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종각 이문설농탕 방문 후기 [백년가게, 100년 된 노포 식당, 방있는 식당, 서울미래유산]

[음식정보/음식점] - 인천 청라 구수옥 설렁탕 도가니탕 24시 식당 방문 후기 [청라 신도시, 청라 맛집]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종각 오목집 광화문점 방문 후기 / 족발을 시키면 꽃게탕이 같이 나오는 곳 / 회식 장소 추천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명동교자 본점 직접 방문 후기 / 웨이팅 있음 / 칼국수 만두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