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울산 북구 호계동 외가집 누룽지백숙 방문 후기 / 프라이빗 방있는 식당

해바니아 2024. 1. 25. 20:3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울산 북구에 있는 외가집 누룽지백숙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울산에 일이 있어서 방문을 했다가 아는 현지인 동생이 몸보신하기 좋은 곳을 소개해줘서 방문하게 됐어요. 

가기전에 예약을 미리해서 바로 먹을 수 있게 주문 했어요.

 

 

 

 

식당 앞에 주차할 곳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

 

입구부터 옛날 느낌 물씬나는데 비디오테이프를 정말 오랜만에 보니깐 너무 신기했어요.

 

 

 

 

 

계산대 앞엔 아이스크림 있습니다 ^^

나가기전에 필수겠죠?

 

 

반응형

 

 

 

 

방이 있는 식당인데 가운데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긴 한데 제가 방문했을땐 전부 방에서 드시고 계셨어요.

 

 

 

 

 

엄청 화려한 접시들과 옛날 물건들도 있고 역대 대통령에서 받은 시계도 있는데 신기할뿐이네요. 별개 다 있어요.

 

 

 

메뉴판

 

 

토종닭 누룽지백숙이랑 생오리 백숙을 미리 주문 했어요.

 

 

 

 

옻순 1만원, 인삼튀김 한접시 2만원 이렇게 팔고 있네요.

쌀, 김치, 닭, 오리 전부 국내산 입니다.

 

 

 

 

 

이런식으로 방이 나눠져 있는데 합치면 20명 정도 회식장소나 부모님들 모시고 환갑, 칠순 겸 식사하기도 좋을 거 같아요.

 

 

 

 

미리 셋팅해놔서 좋네요.

 

 

 

 

 

밑반찬도 다양하고 저 갓김치랑 무김치 맛있습니다 👍

 

 

 

 

 

불고기는 이런식으로 나와서 익히고 먹어야되요. 근데 불판이 생각보다 작아서 밖으로 나갈 거 같은 느낌? 

 

 

 

 

 

반찬 다양하죠? 

 

 

 

 

 

 

배달도 가능해서 배달 주문도 계속 들어 왔어요.

 

 

 

 

 

맛있겠쥬? 😍

 

 

 

 

 

오랜만에 오리고기 먹는데 맛있네요.

 

 

 

 

 

토종닭이라서 퍽퍽할 줄 알았는데 누룽지 때문이라서 그런지 닭도 부드럽고 먹기 좋아요. 

 

 

 

먹다보면 이렇게 죽도 달라고 하면 주시니깐 어느정도 먹었다고 하시면 이렇게 죽을 주문하시면 되요. 

진짜 몸 보신 할려고 왔는데 먹는데 집중하다가 보니깐 술도 별로 먹지도 못했네요.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혹시나 울산 북구 호계동 근처에서 방있는 식당 찾으신다면 부모님과 함께 오기 좋으니깐 참고해주세요.

그럼 울산 북구 호계동 외가집 누룽지백숙 방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방어진 청해수산시장 대방어회 모듬해산물 구입 후기

[음식정보/카페] - 울산 언양 본밀크 카페 방문 후기 / 유진목장 아이스크림을 맛 볼 수 있는 곳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언양기와집불고기 방문 이야기 / 줄서서 먹는 식당 / 1시간 30분 테이블링 웨이팅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북구 명품한우숯불 식욕식당 방문 후기[셀프 정육식당, 육회, 갈비탕, 양남국수, 방 있는 한우 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