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구치마켓 생아구찜밀키트 내가 직접 구입해서 먹어본 후기

해바니아 2024. 1. 29. 12:27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유튜버 생물도감님 채널을 보다가 포항에서 어부일을 하시는 젊은 여사장님이 아귀를 잡는게 나와서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생아구를 밀키트로 판매까지 한다고 해서 궁금해서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주문은 네이버 스토어에서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이렇게 도착을 했어요.

 

✅ 네이버스마트스토어 구치마켓 

 

 

 

포장 깔끔하네요.

 

 

반응형

 

 

 

 

2인분 시킬까 3인분 시킬까 고민하다가 생아구찜밀키트 3인분으로 주문 했어요.

꽃게는 추가 👍

 

 

 

 

마트에서 생물아구를 손질해서 먹는거 아니면 해물찜 식당에서 배달 포장 주문 말고 이렇게 밀키트로는 진짜 처음 주문 했는데 너무 신기하네요.

 

 

 

 

 

콩나물, 대파, 미나리, 양념장, 참기름, 와사비, 별도주문 꽃게 잘 포장 되어 있어요.

 

 

 

 

 

메인 아구도 3인분 양으로 나쁘지 않네요.

해물찜 식당에서 가서 아구찜 먹으면 2개 3개 먹으면 없자나요. 

 

 

 

조리법은 이렇게 잘 나와 있어서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되요.

 


⭕ 구치마켓 생아구밀키트 원산지 

 

◾ 아귀 국산 포항 / 야채모두 국내산

◾ 고추가루: 중국 국산 혼합 

 


 

 

 

 

 

 

 

 

먼저 아귀를 씻었습니다.

 

 

 

 

콩나물도 씻고

 

 

 

 

꽃게도 한번 씻고 

 

 

 

 

대파, 마나리도 씻고 

 

 

 

 

 

아귀를 먼저 6분정도 삶아서 미리 준비하고 콩나물도 2분정도 삶아서 미리 준비 했어요. 그리고 꽃게도 아귀 삶을때 같이 잠깐 데쳐줬어요. 

그리고 나서 남은 아귀랑 꽃게 콩나물  야채들 양념장 물 200ml 이렇게 넣고 준비 했어요.

 

 

 

 

이제 다 때려 놓고 아귀간으로 부시면서 막 볶으시면 되요.

그럼 해물탕 집에서 먹었던 그 냄새가 나면서 엄청 맛있는 맛이 나요.

딱 5분 정도만 볶아주면 되요.

 

 

 

 

 

완성 👍 

이게 3인분인데 엄청 양이 많아요.

아구찜 집에서 먹으면 대정도에 양이라고 할까요?

 

 

 

 

아귀도 3인분 기준으로 두마리반정도 들어 있는거 같아요.

 

 

 

 

아구찜은 진짜 먹어본사람만 알죠. 맛있어요 👍

 

 

 

 

 

 

 

양념이 살짝 매콤하긴 한데 감칠맛이 좋고 먹기 엄청 좋아요. 왠만한 아구찜 맛집보다 맛있다고 할까요?

밀키트 주문하는거에 대한 편견이 있었는데 이렇게 산지직송 생물 아구를 손질도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으니깐 너무 편하고 쉽게 조리해서 먹었던 겉아요. 

찾아보니깐 방송출현도 했었네요 .


✔ 2TV생생정보 1758회, 23.03.09.2023년 3월 9일 아귀찜밀키트
한국인의밥상 591회, 23.01.12.2023년 1월 12일 아귀찜밀키트/말린가자미


생생정보통이랑 한국인의밥상 나오면 믿고 시킬 수 있는거 같아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그럼 구치마켓 생아구찜밀키트 내가 직접 구입해서 먹어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여행정보/여행정보] - 영덕울진 축산농협 울진지점 하나로마트 방문 후기 / 백암온천, 울릉도, 후포항 근처 대형 마트

[여행정보/여행정보] - 울릉 썬플라워크루즈 2등실 창측 4인방 소개 /에이치해운, 후포에서 울릉도 여객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