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경주 교리김밥 봉황대점 방문 포장 후기 / 황리단길 근처 생활의 달인 출현 김밥

해바니아 2024. 1. 17. 12:56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경주에 있는 교리김밥 봉황대점 방문 포장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그 전엔 교리김밥은 본점에서 구입을 할 수 있었는데 이제 분점이 엄청 많이 생겼어요.

 

✅ 경주 교리김밥 

◾ 교리김밥 본점
  교리김밥보문점
  교리김밥 봉황대점
  교리김밥 황성직영점

 

총 4군데가 생겼네요.

 

 

 

그 중에 저는 황리단길 근처에 있는 봉황대점으로 왔어요.

입구부터 SBS 생활의 달인 김밥최강달인 표시가 있는데 10년정도 된거네요? ^^

(2013.12.16)

 

 

 

 

 

세스코멤버스 가맹점 👍

 

 

반응형

 

 

 

홀에서도 먹을 수 있고 혼밥도 가능해요.

라면이랑 혼밥하시는분도 계셨고 물 컵 앞접시 포크 다 셀프라고 적혀 있네요.

 

다른 김밥이랑 다르게 원산지 표시가 되어 있는데 햄이 롯데햄이라고 적혀 있는게 신기하네요.

 

 

 

 

 

포장은 2줄도시락부터 가능한데 3줄할까? 2줄할까? 고민하다가 2줄로 주문했어요.

교리국수랑 라면도 있는데 먹어보고 싶었어요 ㅠㅠ

 

 

✅ 교리김밥 메뉴

◾ 2줄도시락 11,000원

◾ 3줄도시락 16,500원

◾ 교리국수 7,500원

라면 4,500원

 

 

 

 

교리김밥의 변천사도 벽면에 표기가 되어 있네요. 1960대부터 있어요...

 

 

 

 

 

김밥최강달인 성함이 이영자 입니다 ^^ 

 

 

 

 

 

 

 

 

 

 

 

주문하면 바로 김밥을 말아주시네요.

 

 

 

 

 

 

 

점심 지나고 방문이라서 바로 해주셨어요.

웨이팅 ❌

 

 

 

포장완료 👍

생활의달인 나왔을땐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갈 생각도 못했는데 지금은 이렇게 쉽게 포장이 가능하니깐 좋네요.

 

 

 

 

두줄이 딱 도시락에 들어가요. 

김밥이 생각보다 크다고 할까요?

 

 

 

 

안에는 계란지단이 주메뉴 👍

 

 

 

 

 

먹어볼까요? 😍

평소에 먹던 김밥이랑 좀 더 다르게 고소하다고 할까요? 계란지단때문에 그런 느낌이 있는거 같아요. 

 

 

 

 

계란지단이 촉촉할 줄 알았는데 마른느낌이 계란부침 먹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기대 했는거보다는 좀 아니였어요. 국수위에 올려먹는 계란을 김밥이랑 같이 먹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한번쯤은 먹을만한거 같은데 물먹고 싶은 김밥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야채가 많이 없어서 아이들은 엄청 좋아할 거 같아요. 

혹시나 경주에 놀러 오시면 한번쯤 드셔보세요. 

그럼 경주 교리김밥 봉황대점 방문 포장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음식점] - 경주 해쉬 파스타 양식전문점 / Racing hash

[생활정보/생활정보] - 호텔 등급 및 성급은 어떻게 정해질까? 호텔 종류 및 전국 5성급 호텔은?

[생활정보/생활정보] - 롯데상품권 롯데백화점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방법 [롯데월드, 빕스, 아웃백, 한화리조트, 서울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