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경주 유성찹쌀순대 방문 포장 후기 / 경주 성동시장 먹거리 골목 맛집 투어

해바니아 2024. 1. 19. 18:01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경주 성동시장 내 있는 유성찹쌀순대 포장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이미 성동 시장을 방문하기전에 맛집을 검색해보니깐 분식집, 보배김밥, 찹쌀순대, 도너츠, 가자미회, 문어숙회, 떡집 등 다양하고 맛집들이 엄청 많다고 나오더라구요. 
 

 
 
경주 성동시장 남4문으로 들어가면 먹기리골목이 바로 나와요. 
 
 
 

 
 
순대 가게들이 몇개 있는데 저는 그 중에 첫 유성찹쌀순대 이모님이 인심이 좋아보여서 여기로 결정 했어요.
 

✅ 유성찹쌀순대 도매전문 010-9559-3944 📞

 
 

 
와 👍 
시작을 1978년부터 하셨나봐요? 
직접 만드는 순대집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어요. 
 
도매 소매도 한다고 적혀 있네요.
 
 

 

가격도 너무 착해요.
 
변동이 된거 같지만
찹쌀순대, 찹쌀순대 + 간, 허파, 내장골고루, 내장많이 다 5,000원 👍
매운순대, 찹쌀+매운 6,000원 👍
오돌족발은 13,000원에 팔고 있어요.
 
저는 내장골고루로 선택 ⭕
 

오돌 족발 원산지 국내산 👍  

 

반응형

 

 
 
이렇게 사장님이 바로 꺼내서 썰어주세요.
냄새 너무 미쳤어요 ㅠㅠ
 
순대국 맛집 냄새라고 할까요?ㅠㅠㅠ
 
 
 

 

 

사장님이 종류별로 썰다가 먹어보라고 주셨는데 진짜 맛있어요 ㅠㅠ

 

 
보이시죠? ❤
이렇제 찹쌀순대 바로 먹는게 얼마만인지 ㅠㅠ 
 
얼마전에 홍천 꽁꽁축제 야시장 2만원 순대랑 너무 비교 되지 않나요?
 
 
 

 
 
포장 완료 ❤ 
 
 
 

 
 
차에 오자마자 도저히 못참겠어서 바로 오픈했어요.
 
 

 

 

 

 

열어볼까유?ㅋㅋㅋ

 

 

 

 

 

경상도는 순대에 쌈장이죠 👍 (소금도 있음)

 

 

 

 

 

 

찹쌀순대도 오픈 🙏

 

 

 

 

이게 리얼 5천원입니다. 

 

 

 

 

정말 여러가지 부위별로 다 있고 너무 쫄깃하고 맛있어요. 이렇게 블로그 글 쓰고 있는데 또 먹고 싶네요 ㅠㅠ

혹시나 경주 성동시장 가시면 순대 좋아하시면 꼭 추천드려요. 유성찹쌀순대 가게 말고도 여러가지 순대 맛집들이 많은데 다 비슷하면서 맛있지 않나 싶네요. 다음에 또 경주가면 먹고싶네요.

경주 유성찹쌀순대 방문 포장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음식점] - 경주 교리김밥 봉황대점 방문 포장 후기 / 황리단길 근처 생활의 달인 출현 김밥

[생활정보/생활정보] - 호텔 등급 및 성급은 어떻게 정해질까? 호텔 종류 및 전국 5성급 호텔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