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경주 성동시장 보배김밥 구입 후기 / 허영만의 백반기행 출현 우엉 김밥집

해바니아 2024. 1. 24. 11:2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경주 성동시장 안에 있는 보배김밥 구입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경주 여행에서 어떤걸 먹으면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하다가 찾아본게 바로 여기 보배김밥이였어요.

 

 

 

성동시장엔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편하게 했어요.

이제 들어가볼까요? 

여기서 왼쪽으로 가야지 보배김밥이 나와요.

 

 

 

 

골목에 조금만 가면 이렇게 보배김밥이 보여요. 

 

 

 

 

 

찾아보니깐 방송엔 2번 출현 했네요.

유튜브에도 출현했는데 처음 들어보는 유튜브예요.

 

장항선의 노인싸?

두근두근 트래블?

 


[경주 성동시장 보배김밥]

◾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78회, 20.11.20.2020년 11월 20일 우엉김밥
◾ 생방송아침이좋다 893회, 19.11.25.2019년 11월 25일 우엉김밥


 

 

 

 

 

여기에 허영만 선생님 싸인이랑 글이 적혀 있네요. 

 

 

 

 

 

김밥은 2줄부터 되고 1인분이 두줄이고 6,000원이고 우엉조림은 따로 판매를 하는데 450g에 30,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저는 3줄 주문 했어요.

 

 

 

 

 

 

우엉조림 이렇게 있는거 처음보는데 엄청납니다. 👍

 

◾ tvN 서울메이트도 출현 

 

 

 

 

주문을 받는분은 그렇게 친절하진 않아요.

그리고 무조건 현금만 되고 카드는 안됩니다 ❌😡

 

 

 

 

 

이렇게 바로 포장을 해주니깐 좋네요.

김밥안에 우엉이 들어가는게 아니라 이렇게 우엉조림을 위에 올려주시네요.

 

 

 

 

 

 

 

 

보배김밥뿐만 아니라 성동시장 다른 가게들도 우엉김밥 전부다 있어요. 

 

 

 

 

 

성동시장 다른 골목도 구경했어요. 

회, 두치 이런것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 두치가 뭐죠?

 

◾ 전봇대수산 

 

 

 

 

식당, 방앗간, 잡화 코너도 있어요.

◾ 동양식육점

 

 

 

 

붕어빵도 있고 과일도 있고 시장에 있는건 다 있네요.

◾ 형제정육점

 

 

 

성동시장 먹거리 중에서 문회숙회가 유명하다고 했는데 깜박하고 못사고 왔어요.ㅠㅠ

다음에 가면 꼭 먹어볼려구요 ㅠㅠ

 

 

 

 

 

 

곳곳에 맛있는 냄새가 진동해요 ㅠㅠ

◾ 경주분식

 

 

 

 

 

시장 구경은 끝났고 바로 먹어볼까요? 😍

 

 

 

 

 

 

 

비쥬얼 엄청나죠?

 

 

 

 

 

김밥안엔 이렇게 들어있어서 새롭다고 할까요?

처음보는 스타일에 김밥이예요.

 

 

 

 

김밥이랑 우엉조림을 같이 올려서 이렇데 드시면 되요.

 

 

 

 

우엉조림은 달달한 스타일이라서 아이들이 좋아할 맛인데 먹다보면 계속 먹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중독성이 엄청나네요.

 

 

 

 

 

이렇게 먹어도 맛있고 저렇게 먹어도 맛있고 경주 여행 하시면 한번쯤 드셔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이래서 방송에 출현하고 인기가 있나봐요. 

평소에 먹던 김밥이랑 다른스타일이지만 중독성 있고 김밥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그럼 경주 성동시장 보배김밥 구입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음식점] - 경주 유성찹쌀순대 방문 포장 후기 / 경주 성동시장 먹거리 골목 맛집 투어

[음식정보/음식점] - 경주 교리김밥 봉황대점 방문 포장 후기 / 황리단길 근처 생활의 달인 출현 김밥

[생활정보/생활정보] - 호텔 등급 및 성급은 어떻게 정해질까? 호텔 종류 및 전국 5성급 호텔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