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인천 부평 교레츠 라멘 방문 이야기 / 생활의 달인 일본라멘 방송 출현 / 츠케멘 맛집

해바니아 2023. 12. 8. 09:06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인천 부평에 있는 교레츠 라멘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인천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왔다가 저녁 먹을 곳을 찾아보고 있는데 근처에 생활의 달인 출현한 라멘집이 있어서 바로 방문하게 됐어요.

 

 

 

라멘 좋아하시나요? 

저는 너무 좋아해서 지역에 라멘 맛집 있으면 자주 가는편이예요. 

여기도 인천에 두곳 서울에 한곳 체인점이 있는 유명한 라멘집이라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들어가볼까요?

 

 

 

 

 

📞

영업시간은 11시30분-21시30분 마감.

브레이크 타임 15시부터-17시까지.

 

 

반응형

 

 

 

 

메뉴는 가기전에 찾아보고 가긴 했는데 입구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하셔야되요. 

마제소바, 돈코츠라멘, 돈코츠소유라멘 왕교자튀김 이렇게 주문 했어요.

 

츠케멘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별로 안땡겨서 안시켰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어요.

 

 

 

 

🎈 생활의달인 823회, 21.12.06.2021년 12월 6일 일본라면

 

츠케멘, 마제소바, 돈코츠라멘 먹는방법이 다 설명으로 되어 있어요. 

 

 

 

 

자리는 4인석 1개뿐이고 나머지는 전부 닷지석이라서 혼밥을 드시는분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라멘 육수 냄새가 가게에서 진동 해요.

 

 

 

 

 

여러가지 향신료랑 다진마늘이 준비 되어 있어요.

 

 

 

 

기본 반찬 셋팅완료 

 

 

 

 

왕교자부터 나왔는데 왕교자 맛있습니다 👍

 

 

마제소바

 

이어서 마제소바가 나왔어요. 

비쥬얼 좋죠?

 

 

 

 

 

 

쓱쓱 비벼서 드시면 되요. 

 

 

 

돈코츠 소유 라멘

 

돈코츠 소유 라멘도 나왔어요.

 

 

 

돈코츠 라멘

 

 

돈코츠 라멘도 나왔어요.

육수가 엄청 진해보이시죠?

 

 

 

 

 

국물을 한입 먹었는데 국물은 너무 짜서 면만 먹었어요. 

저도 짠거 잘 먹는편인데 엄청 짜다고 할까요? 짜거나 싱거우면 말하라고 적혀 있는데 저는 그냥 먹었어요.

 

 

 

 

 

 

먹다가 느끼해서 시켰는데 공기밥도 무료 입니다.

 

 

 

 

 

잘 먹고 나왔네요. 

 

 

 

라멘 좋아하시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짠걸 안좋아하시는분들은 호불호가 있지 않을까 싶긴 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츠케멘 맛도 궁금하네요. 

그럼 인천 부평 교레츠 라멘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생활정보/생활정보] - 현대카드 애플페이 사용처 및 사용가능한 곳 [Apple Pay, 편의점, 백화점, 마트, 카페, 무신사, 한화리조트]

[음식정보/음식점] - 인천 청라 구수옥 설렁탕 도가니탕 24시 식당 방문 후기 [청라 신도시, 청라 맛집]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찜질방 스낵바 주스바 방문 후기 [수제청 눈꽃빙수, 맥반석 계란, 식혜, 커피, 찜질스파존 ]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씨메르 수영장 방문 후기 [신세계 상품권 이용 가능, 엘지 유플러스 멤버쉽 할인, 싸게 가능 방법]

[여행정보/여행정보] - 인천국제공항 흡연실, 흡연구역(전자담배) 위치 및 정보 [인천 공항 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탑승동, 면세지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