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씨메르 수영장 방문 후기 [신세계 상품권 이용 가능, 엘지 유플러스 멤버쉽 할인, 싸게 가능 방법]

해바니아 2023. 2. 19. 03:11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안에 있는 씨메르 수영장 이용 후기를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저는 호텔은 이용안하고 오로지 수영장만 이용할려고 방문 했어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저렴하게 방문 할 수 있는데 갑자기 방문하게 되서 그냥 일단 가보기로 하고 준비만 하고 왔네요.


완전 인천국제공항 바로 옆에 있어서 오랜만에 해외가는 느낌이 나서 너무 좋더라구요. 주차장 하고 씨메르 건물로 올라왔어요.




입구에 들어오면 티켓팅 하는 곳이 있고 일단 당일 방문에서 제일 저렴한 방법은 바로 엘지 유플러스 멤버쉽 할인이 1일 1회 최대 2인까지 20%로 가능하기 때문에 야놀자, 여기어때, 네이버 등 구입해서 방문하지 않는 경우 이 방법으로 입장하시는걸 추천드리고 신세계 상품권도 이용가능하니깐 참고 해주시고 운영시간, 연령 제한, 복장 규정은 아래를 참고 해주세요.

❎ 씨메르의 시설 별 운영시간

✔ 아쿠아스파존 
[평수기]
주중 10:00 ~ 19:00
주말/공휴일 10:00 ~ 21:00

[성수기]
주중 10:00 ~ 20:00
주말 10:00 ~ 22:00

[극성수기]
10:00 ~ 22:00

✔ 찜질스파존
[평수기]
10:00 ~ 21:00

[성수기]
10:00 ~ 22:00


※아쿠아스파존의 경우 성인 풀파티 진행 혹은 대관 행사 등 현장 상황에 따라 청소년 이용 가능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입장시간은성수기 20:30, 평수기 19:30이며, 이후에는 입장이 제한됩니다.


❎ 씨메르의 연령 제한

씨메르는 만 7세 이상(초등학교 1학년) 입장 가능하며 미성년자의 경우 법적 보호자 동반, 연령 확인 증명서 지참 시 입장이 가능합니다. (주민등록등본 or 의료보험카드)
또한 만 7세 이상 ~ 만 19세 미만 청소년의 경우 씨메르 이용 가능시간이 각 존별로 상이하며 상세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140cm 미만의 어린이는 씨메르 내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안전사고 동의서 작성 및 입장 팔찌, 구명조끼 착용이 의무화 됩니다.


❎ 씨메르의 복장 규정

✔ 아쿠아스파존
아쿠아스파존을 이용하실 때는 반드시 수영복을 착용하셔야 합니다.
수영복 외에 염색이나 탈색의 우려가 있는 일반 면티/반바지/운동복 등의 의류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몸에 큰 상처나 지나치게 큰 문신등이 있어 가리셔야 할 경우에는 래쉬가드 상의, 전신 수영복 등을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 찜질스파존
찜질스파존을 이용하실 때는 반드시 찜질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찜질스파존 내 피트니스룸 이용 시에도 반드시 찜질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외부 스포츠 의류 착용 불가)

수영복 및 찜질복 외에 다른 의류를 착용하시고 시설을 이용하시는 경우 직원의 제재를 받으실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고 양해바랍니다.

 


오션월드, 캐리비안베이 등 다양한 워터파크를 가봤지만 또 다른 느낌에 수영장이라고 할까요?
입장하자마자 규모에 일단 놀랬네요. 사진상 작을 줄 알았는데 실내 수영장인데 엄청 넓어서 놀랬어요.

반응형

 


썬배드, 카바나, 140cm 미만 어린이 구명조끼는 여기서 대여 가능해요.

728x90

 

 

이 계단으로 올라가면 인천 씨메르에서 제일 유명한 사진 포인트가 있어요.

 


여기가 바로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수영장 인스타 핫플 사진 포인트죠. 사람 없을때 사진찍긴 하늘에 별따기예요. 😂


야외 수영장도 2곳정도 있고 이렇게 워터 슬라이드도 있는데 생각보다 스피드가 빠르니깐 좋아하시는분은 한번쯤 타보셔도 재미있을거 같아요. 2인용, 1인용 튜브가 있고 2가지 슬라이드가 있어요.

 

야외 수영장도 온수가 나와서 놀만 해요. 근데 나갈때 너무 추워요 ㅠㅠ 




인천 씨메르 수영장은 진짜 돔식으로 해서 햇빛 채광이 잘 들어오는 실내 수영장 너무 넓고 좋네요.

 

 

 


튜브는 따로 가지고 입장은 불가능 하고 엄청 큰 노랑 오리튜브랑 하트튜브 2개가 이렇게 가운데 있는데 아이들이 사용하고 있어서 경쟁이 엄청 치열해요.
또 썬베드 및 카바나 이용 및 구매는 Aqua Spa Zone 내 렌탈샵에서 가능해요.


✔ 썬베드
· 이용 시간 : 시간 제한 없음
· 주중 : 30,000원 ~ 50,000원, 주말/공휴일/극성수기 : 40,000원 ~ 80,000원
· 풀파티 등 특정 이벤트 진행 시 요금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카바나
· 이용 시간 : 시간 제한 없음
· 주중 : 300,000원, 주말/공휴일/극성수기 : 400,000원
· 풀파티 등 특정 이벤트 진행 시 요금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여긴 야외에 있는 인피니트 수영장인데 일몰시간에 방문하면 사진찍기 좋고 계속 비행기가 지나가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어요.

버추얼스파


메인 가운데 수영장 근처로 곳곳에 숨겨진 컨셉 공간들이 있어요. 그 중에서 씨메르에서 제일 유명한 곳이 바로 버추얼스파 공간이죠.


영상이 변경 되면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고 하죠.

 

동굴 방

 

여긴 동물 방은 수압이 엄청 쌔요. 그래서 어린이는 입장이 불가한가봐요. 들어가자마자 놀랬네요. 또 진짜 동굴처럼 폭포가 떨어지고 공간 자체가 무섭네요.

 

 

 

최대 6시간 이용 가능하니깐 가격대비 진짜 좋은거 같아요. 수영장 이용하고 찜질방도 이용 가능하거든요. 

 

 

 

야간에도 이렇게 수영도 가능하기 때문에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저도 호텔은 이용안하고 이렇게 수영장이랑 찜질방만 이용 했는데도 충분히 가격대비 너무 좋았네요. 

 

 

 

 

 

해뜨고 들어가서 해지고 나왔네요. 

처음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이용하고 나오니깐 하나도 비싸다고 생각이 안드네요. 

또 제가 여직 이용한 실내 수영장 중에 넓고 너무 좋았어요. 여름엔 진짜 사람이 많겠지만 어느정도 넓은 공간이 있고 여러 공간이 있어서 사람들이 많다 라고 느끼진 못했네요. 당일 방문으로 실내 수영장을 찾거나 하시면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에 또 방문해봐야겠어요.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씨메르 수영장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

 

 

[여행정보/여행정보] - 인천공항 한진택배 우체국 택배 및 프리러그 여행짐 배송 운영시간 위치 전화번호 안내 [인천국제공항 제 1터미널, 제 2터미널, 프리러그란?]

[여행정보/여행정보] - 인천공항 꽃집 24시 편의점 정관장 안경점 위치 및 운영시간 [인천국제공항 CU, GS25, 세븐일레븐, 다나누리, 유심 살 수 있는 곳]

[여행정보/여행정보] - 인천공항 우체국 무인민원발급기 병원 약국 위치 정보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여행정보/여행정보] - 인천국제공항 흡연실, 흡연구역(전자담배) 위치 및 정보 [인천 공항 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탑승동, 면세지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