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횡성 메밀가 막국수 불고기 전문점 방문 이야기 / 횡성호수둘레길 근처 식당 / 횡성군 관광상품권 사용 가능

해바니아 2023. 11. 14. 12:13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횡성호수둘레길 구경 겸 산책방문하고 점심 먹을 곳을 찾다가 막국수랑 불고기가 같이 있는 메밀가라는 식당에 네이버 평점이 높아서 방문하게 됐어요. 여기 근처에는 대부분 막국수 맛집이 많은데 메밀가도 그 중에 한 곳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횡성호수길 5구간에서 식당까지 10분도 안걸렸어요.

금방 도착합니다.

앞에 주차장도 여러개 있어서 좋네요.

 

 

 

 

 

 

미리 전화를 하고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반응형

 

 

''''

 

 

낙지밥상이라고 해서 계절메뉴도 있고 들깨옹심이칼국수도 있고 여러가지 메뉴가 많은데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요.

 

 

 

 

테이블 정리를 해야한다고 해서 밖에 테이블에서 좀 기다렸어요.

 

 

 

 

 

기다리는동안 야외 구경 ㅋㅋㅋ

남자 화장실은 저기 안쪽으로 돌아가면 있습니다.

 

 

 

 

 

 

 

안쪽에 5개 테이블 공간이 있는데 방처럼 되어 있어서 여기 공간 좋네요.

안내해주는 자리로 갔어요.

 

 

 

 

 

물막국수 불고기 세트랑 편육 이렇게 주문 👍

 

 

 

 

횡성호수둘레길 입장료만큼 받은 횡성군 관광상품권도 이용가능해요.

 

 

 

 

 

 

 

수육은 이렇게 나와요.

 

 

 

 

편육엔 쌈이죠 ^^ 

 

 

 

 

막국수 육수도 따로 나와요.

 

 

 

 

 

불고기도 등장.

같이 간 분들이랑 전부 불고기 있는걸로 했더니 이렇게 한번에 담아서 나온다고 보시면 되고 1명씩 따로 나오는게 아니네요. 

 

 

물막국수

 

물막국수도 나왔습니다.

비쥬얼부터 엄청나죠?

 

 

 

평소에 자주 먹던 스타일이랑 다른데 맛있네요.

특히 아까 나온 불고기랑 같이 먹으니깐 육쌈 냉면 느낌이라고 할까요?

 

막국수만 먹으면 심심한데 그걸 다 보충해주네요.

 

 

 

 

 

 

 

 

 

양도 많아서 생각보다 배가 부르게 잘먹었네요.

걱정하고 왔는데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혹시나 횡성호수둘레길 근처에 막국수나 편육, 불고기, 낙지볶음 등 다양한 음식을 먹고 싶다면 한번 참고해주세요.

그럼 횡성 메밀가 막국수 불고기 전문점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캠핑/캠핑장정보] - 춘천 용화산프라임캠핑장 방문 이야기 / 미국 선녀벌레 천국 / 1박2일 촬영 캠핑장 / 계곡 수영장 캠핑장

[음식정보/음식점] - 횡성 조가네 백년 가게 방문 이야기 / 생생정보 한우육회막국수 한우우거지탕 맛집으로 방영 된 식당

[음식정보/음식점] - 강원도 횡성 함밭 식당 방문 이야기 / 백년가게, 블루리본서베이, 횡성한우 정육 식당

[음식정보/음식점] - 횡성 새말토종순대 장순대국 방문 포장 후기 [백년가게, 허영만 백반기행 출현 식당, 횡성 맛집]

[음식정보/음식점] - 삼척 온천각 중화요리 전문점 배달 후기 [삼척쏠비치 / 삼척해수욕장 배달 되는 중국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