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찜질방 스낵바 주스바 방문 후기 [수제청 눈꽃빙수, 맥반석 계란, 식혜, 커피, 찜질스파존 ]

해바니아 2023. 2. 21. 12:3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수영장을 이용하고 찜질방, 찜질스파존에 있는 스낵바 이용한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수영하고 찜질까지 패키지로 구매를 하니깐 너무 좋네요. 보통 수영을 하면 피곤해서 나른한데 찜질까지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일단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찜질방엔 여러가지 컨셉에 힐링 공간이 많아요. 찜질 공간을 이용하고 수영도 해서 그런지 배가 고프더라구요. 이렇게 이동하다가 보면 스낵바 공간이 있어요. 

 

✅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찜질방 종류 


🎈 커뮤니티룸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벽 한 켠에 위치한 모노 라이브러리의 잡지들을 읽으며 한층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 편백나무룸 (온도 28ºC)
품질 좋은 편백나무의 고장인 후쿠오카현의 편백나무를 사용한 공간으로, 자연에서의 피톤치드를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아이스룸 (온도 13ºC)
고온의 찜질 공간에서 오른 몸의 열기를 달래주는 곳으로, 신체 온도의 균형을 맞춰주며, 몸의 노폐물을 배출하여 피로감을 회복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불가마 (온도 85ºC)
녹주산 맥반석을 이용한 곳으로, 몸 속에 쌓여있는 독소 배출을 촉진시켜 스트레스 해소 및 체질 개선에 도움이 되는 공간입니다.

🎈 자수정방 (온도 65ºC)
북한산 자수정으로 이루어진 공간으로, 질병 예방 및 스트레스 해소를 통해 피부생기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 릴렉스룸(1) (2) (좌석 50석 / 20석)
최고급 리클라이너 체어에서 편안하게 수면을 취하거나 TV, 영화,음악 등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입니다.

🎈 소금방 (온도 65ºC)
최상급 청정 소금을 이용하여 만든 곳으로,피부 노폐물 제거를 도와 피부 회복 및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웨이브드림 (온도 28ºC)
물결이 천장에 반사되어 심해에 머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곳으로 명상을 통해 일상의 긴장감을 제거하고 마음의 여유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 참숯방 (온도 65ºC)
강원도 횡성의 굴창나무를 이용하여 만든 공간으로 참숯이 산성화된 체질의 회복을 도와 불균형한 신체의 리듬을 되찾을 수 있게 도움을 습니다.

🎈 피트니스룸
힐링을 위한 명상과 트렌디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재미와 건강 모두를 챙기는 일석이조의 공간입니다.

🎈 족욕장 (온도 36ºC)
야외에 위치한 족욕 스파를 통해 일상으로 지친 피로를 풀고 피부미용, 불면증 완화 , 독소 및 노폐물 배출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불한증막 (운영기간11~3월(동절기))
녹주산 맥반석을 이용한 불한증막은 혈액 및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피부 및 몸매 유지에 탁월합니다.

 

 

반응형

 

 

맥반석 계란, 계란세트, 프링글스, 프레젤 등등 과자 종류랑, 스틱 치즈 케익, 크림치즈 마케롱 등등 종류가 있고 에이드, 식혜, 커피 등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스낵바 공간이 있어요. 

 

 

728x90

 

 

결제를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신용카드를 가지고 왔는데 결제는 후불로 진행되고 가지고 있는 락카키로 먼저 선등록하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어요. 

 

 

 

스낵바 앞엔 서서 먹는 공간도 있어요. 

 

 

 

베스킨 관련 제품도 있고 여러가지 아이스크림 제품들도 많이 있어요. 

 

 

 

 

요즘 인기 있는 제로콜라도 있어요. 

 

 

 

계란세트는 이렇게 맥반석 계란 3개, 그냥 계란 2개 이렇게 들어 있어요.

 

 

 

하리보 젤리도 있고 프링글스도 많이 사드시네요.

 

 

 

스낵바 옆에 정수기도 있고 보조배터리 충전기도 있어서 핸드폰 배터리 없으면 대여도 가능해요. 

 

 

 

 

계란세트

 

계란세트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식혜 이렇게 구입 했어요.

 

 

 

먹다보니깐 부족해서 키리 스틱 치즈케익, 키리 베이크치즈케익 찰떡도 구입 했어요. 

 

 

 

스낵바 나와서 왼쪽으로 오면 이런 공간이 있어서 여기서 드시면 되요. 

 

 

 

 

 

맥반석 계란을 순식간에 흡입 했네요. ㅠㅠ

 

 

 

씨메르 쥬스바

 

먹다보니깐 중간에 이렇게 또 빙수 파는 곳이 있어요. 

 

 

 

좌석도 이렇게 있어서 유혹에 못이기고 방문했네요. 이게 바로 바로 결제가 아니니깐 계속 사먹게 되는거 같아요. 락카키만 찍으면 바로 주문되고 나오고 이러니깐 얼마 쓴지 모르고 계속 먹게 되요. 

 

 

 

 

 

수제청 눈꽃빙수가 유명하다고 해요. 4가지 종류가 있는데 팥으로 주문 했어요. 

 

 

 

크로플 호두과자도 있는데 이건 패스 했어요. 나오는 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어요. 

 

 

 

그림하고 살짝 다르긴 하지만 양이 엄청 많아요. 2명이서 먹기엔 조금 많은양이라고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렇게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찜질방에서 계란이랑 빙수까지 엄청나게 먹고 나왔네요. 나올때 결제를 했는데 4만원어치가 먹었어요. 어떤분들은 10만원 이상 나온분들도 있고 생각보다 엄청 나와서 놀랬네요. ㅠㅠ 

혹시나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찜질방 이용하시면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그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찜질방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씨메르 수영장 방문 후기 [신세계 상품권 이용 가능, 엘지 유플러스 멤버쉽 할인, 싸게 가능 방법]

[여행정보/여행정보] - 인천공항 한진택배 우체국 택배 및 프리러그 여행짐 배송 운영시간 위치 전화번호 안내 [인천국제공항 제 1터미널, 제 2터미널, 프리러그란?]

[여행정보/여행정보] - 인천국제공항 흡연실, 흡연구역(전자담배) 위치 및 정보 [인천 공항 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탑승동, 면세지역]

[여행정보/여행정보] - 인천공항 우체국 무인민원발급기 병원 약국 위치 정보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