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인천 청라 구수옥 설렁탕 도가니탕 24시 식당 방문 후기 [청라 신도시, 청라 맛집]

해바니아 2023. 2. 22. 17:34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인천 청라 신도시에 위치한 24시 구수옥 설랑탕 식당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나와서 인천 쪽에서 늦은 시간에 저녁을 먹을 곳을 찾아봤는데 24시간 하는 식당이 몇군데 없더라구요. 그 중에 여기가 리뷰가 제일 많고 후기도 좋아서 바로 방문 했어요. 

 

 

일단 건물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너무 편했어요. 24시 식당이라서 방문 시간도 부담이 안되고 좋네요. 

 

 

 

낮엔 웨이팅도 있다고 하는데 고객전용 휴게실까지 있을정도로 인천 청라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해요. 

 

 

 

반응형

 

 

구수옥 설렁탕은 전국판매에 택배 택배도 하더라구요. 그만큼 자부심이 있나봐요. 

 

 

728x90

 

 

입구 오른쪽에 엄청난 양에 가마솥? 탕솥에 사골 국물이 어마어마하게 있어서 놀랬네요.

 

 

메뉴판

 

메뉴판을 보고 좀 고민이 많이 됐어요.

설렁탕을 먹을까?

도가니탕을 먹을까?

갈비탕을 먹을까?

육개장을 먹을까?

너무 고민 되더라구요.

그래도 설렁탕 집에 왔으니깐 설렁탕이랑 사골 육개장 이렇게 주문 했어요. 주변에 보니깐 육개장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만두도 많이 먹는데 배부를거 같아서 안시켰어요.  

 

 

원산지 표시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어요. 

 

양지, 꼬리, 우족, 척등뼈, 갈비 호주산 / 등갈비 캐나다산 / 도가니 뉴질랜드산 / 우설, 사골, 돈ㅣㄴ찌, 배추, 쌀은 국내산으로 표시 되어 있어요. 사골육수도 국내산육우랑 호주산 2가지를 사용하네요. 

 

 

 

 

진짜 무릎 도가니탕 전문점이라고 왕 크게 적혀 있어요. 

 

 

 

만두도 수제만두라고 적혀 있고 전국 무료택배 판매를 하는데 100,000원 이상 구매시 전국 어디든지 무료 배달한다고 해요. 

 

 

 

 

 

놀이방이 따로 있진 않지만 매장은 엄청 넓어요. 

 

 

 

깍두기, 김치는 이렇게 테이블 옆에 있어서 리필해서 먹기 좋게 되어 있네요.

 

 

 

 

소금, 후추 👍

 

 

사골 육개장

 

사골 육개장이 나왔는데 내용물도 많고 제가 평소에 먹던 비비고 육개장이랑 전혀 다르더라구요.

 

 

 

 

고사리, 고기 등 많이 내용물 많아요. 

 

 

 

내용물 보고 파도 있어서 넣었어요. 

 

 

 

 

간을 맞추고 밥을 딱 말아서 먹었더니 너무 괜찮네요. 

이래서 사골 육개장이 맛있다고 하나봐요. 

 

 

 

 

설렁탕

 

진한 육수에 설렁탕이 나왔네요. 

 

 

 

설렁탕 안엔 이렇게 고기들도 많이 들어 있어요. 

 

 

 

파를 넣고 먹었더니 진한 사골맛에 맛있네요. 왜 24시 영업을 하는지 알겠네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24시 식당에서 이정도 퀄리티이면 새벽에 해장 하러 방문하기 딱 좋은거 같아요. 아니면 청라 쪽에서 늦은 일하다가 야식으로 먹기도 좋을 거 같네요. 또 깍두기, 배추김치, 공기밥, 종류별로 다 포함이 되니깐 바로 드실수 없는분들은 포장해서 구입하셔도 좋을 거 같네요.

인천 청라 구수옥 설렁탕 도가니탕 24시 식당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찜질방 스낵바 주스바 방문 후기 [수제청 눈꽃빙수, 맥반석 계란, 식혜, 커피, 찜질스파존 ]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씨메르 수영장 방문 후기 [신세계 상품권 이용 가능, 엘지 유플러스 멤버쉽 할인, 싸게 가능 방법]

[여행정보/여행정보] - 인천국제공항 흡연실, 흡연구역(전자담배) 위치 및 정보 [인천 공항 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탑승동, 면세지역]

[생활정보/생활정보] - 마스터카드 무료 발레파킹 가능한 국내 전국 특급 호텔 [마스터브랜드, Premium Mastercard Servic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