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대전 신세계백화점 한밭 대식당 푸드코트 방문 이야기 / 반미프엉, 서울동 / 아트앤사이언스

해바니아 2023. 11. 24. 12:59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_^

오늘은 대전에 갔다가 방문한 신세계백화점 한밭대식당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대전은 노잼에 도시라고 하는데 대전 엑스포 이후에 처음 온거 같아요. 

마냥 신기하네요 ^^ 

 

 

 

쇼핑 좀 하고 배가 고파서 푸드코너를 찾아보니깐 여기에 이렇게 여러가지 음식을 파는 곳이 모여있어서 이쪽에서 먹기로 하고 왔어요.

 

 

 

 

 

메뉴는 쌀국수, 햄버거, 밀냉면, 서울동, 호시카츠, 함박스테이크 이렇게 여러가지 종류별로 메뉴가 있어요. 

 

 

반응형

 

 

 

 

일단 메뉴부터 한번씩 쭈욱 보기로 했어요.

첫번째는 서울동 유명한가요?

숙성사시미 전문점이라고 하는데 가격이 좀 비싸네요.

 

 

 

 

 

 

참치가 유명하다는데 고민되네요.

 

 

 

4종 카이센동 보자마자 너무 먹고 싶어서 바로 주문했어요.

점심으로 먹기엔 엄청 비싼 32,000원 입니다.

 

 

 

 

 

영업시간은 10시30분부터 21시까지 이용가능하고 반려견 출입은 금지예요. 

 

 

 

두번째는 탄광이라는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입니다.

함박스테이크 안땡겨서 패스 ㅋㅋㅋ

 

 

 

 

 

 

 

 

세번째는 호시카츠라는 일본식 돈카츠 전문점인데 느끼한건 또 안땡겨서 패스 했어요.

 

 

 

 

 

 

청사포면옥에서 밀면이 있어서 너무 고민 했는데 쌀국수가 더 땡겨서 여기도 패스 했어요.

 

 

 

 

 

 

반미프엉 오자마자 냄새가 진동인데 너무 맛있겠더라구요. 

바로 쌀국수랑 반미샌드위치를 주문 했어요.

 

 

 

 

 

 

 

 

 

파이어벨 미국식 수제햄버거 집도 있는데 이것도 안땡겨서 패스 했어요.

 

 

 

 

 

여기 제일 좋은점은 먹고 나면 셀프로 반납이 아니라 나두고 가면 알아서 치워 주시네요. 

서비스가 좋네요.

 

이런 푸드코너에서 알아서 해주시다니 너무 좋아요. 

 

 

 

 

안쪽에 룸 처럼 공간이 있는데 여기가 명단이라서 계속 보고 있었는데 한자리가 바로 생겨서 바로 가서 자리부터 맡았어요.

 

 

 

 

 

자리에 진동벨을 올려놓으면 이 자리로 음식도 바로 갔다주니깐 받으로 안가도 됩니다. 너무 편하죠?

그리고 신세계 푸드오더에서 바로 주문도 가능하니깐 세상 참 좋죠?

 

 

 

 

 

반미 샌드위치 양이 많을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크고 양이 많네요.

 

 

 

 

맛은 바로 그맛 👍

오랜만에 먹으니깐 맛있네요.

 

 

 

 

쌀국수는 늘 언제나 옳죠.

집에서 먹으면 이맛이 안나는데 이렇게 나와서 먹으면 국물부터 진짜 달라요.

너무 맛있어요 👍

 

 

 

 

 

 

 

 

고수 넣어 드세요?

고수랑 나머지는 취향에 맞춰서 넣어 드시면 됩니다.

 

 

 

 

 

카이센동 4종도 나왔어요.

기대를 많이 하긴 했는데 그릇이 너무 작아서 놀랬네요.

 

생각보다 실망 😅

 

 

 

 

밥, 와사비, 간장 찍은 회 한점을 올려서 드시면 되고 와사비를 앞접시에 덜어 회를 먹을 때마다 조금씩 드시면 되요. 카이센동 밥의 양이 조금 많다싶으면 김을 이용해서 먹으면 된다고 적혀 있네요.

 

 

 

 

 

 

장국도 같이 나오는데 그냥 장국 맛 ^^

 

평범합니다.

 

 

 

 

 

먹어볼까요? ❤

 

 

 

우니가 기대 이상은 아니였지만 한번쯤 먹을만 하긴 한데 이 가격에 먹을껀 아니지 않나 싶네요. 가격은 비싼데 양도 생각보다 작고 매우 매우 아쉬웠어요. 그냥 1만원짜리 3개 먹는게 더 가성비 좋지 않나 싶어요.

 

혹시나 대전 신세계백화점 방문하시면 참고 부탁드립니다.

대전 신세계백화점 한밭 대식당 푸드코트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여행정보/여행정보] - 부산 태종대 전망대 매점 방문 후기 / 라면, 기념품, 간식 먹을 수 있는 곳

[여행정보/기차] - KTX SRT 철도승차권 판매대리점 현황 및 주소 전화전호 / 오프라인 기차 승차권 예매 방법, 기차표 환불 신청 방법

[생활정보/생활정보] - 갤러리아 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및 구입 방법 [한화리조트, 경주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제이드가든, 박준뷰티랩]

[생활정보/생활정보] -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및 구입방법, 이용 가능한 곳 [스타벅스, 스타필드, 웨스틴 조선, 서울성모병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