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홍대개미 오한수 우육면가 신세계백화점의정부점 푸드홀 방문 후기

해바니아 2023. 11. 13. 2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의정부역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푸드홀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백화점에 꽃은 쇼핑이기도 하지만 먹거리와 맛집도 항상 같이 존재하죠. 

저도 쇼핑 끝나고 배가 고파서 푸드홀 쪽으로 왔어요.

 

 

 

푸드홀엔 코다리 냉면, 갓덴스시, 버거킹, 한와담, 강남교자, 콘타이, 형님짬뽕 종류별로 다 있어요. 

 

 

 

 

가격도 대략 9천원에서 2만원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푸드홀에 제일 좋은점은 여러가지 음식을 골고루 먹을 수 있다는 점이죠.

 

 

반응형

 

 

 

 

첫번째 선택은 홍대개미로 결정하고 포크슬라이스 덮밥으로 주문 했어요.

 

 

 

연어덮밥 먹을려다가 그냥 제일 평범한걸로 주문 !!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는데 국내산이랑 다 섞여서 있네요. 

 

 

 

 

 

혼밥자리도 있고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 우수 업체 입니다.

 

 

두번째 선택은 오한수 우육면가로 골랐어요.

 

 

 

월래 먹을려고 했던건 안된다고해서 홍콩우육탕면으로 주문 했어요.

생활의 달인 홍콩우육탕면 군만두 달인으로 나왔네요.

 

 

 

 

밥은 여기서 셀프로 이용가능해요.

 

 

 

 

 

다데기 양념장은 필요하면 말해야되요.

 

 

 

 

 

생활의 달인에서 나온 영상도 계속 나오네요.

 

 

 

 

원산지 표시도 역시나 잘되어 있음.

 

 

 

 

 

홍대개미 진동벨 ^^ 

 

 

 

 

가장 익숙한 맛이라고 할까요? 역시나 실패 없이 맛있네요.

 

 

 

 

역시나 도전보단 평범하게 맛있는게 좋은 거 같아요.

 

 

 

 

 

우육면가 진동벨 ^^ 

 

 

 

 

흠?

우육탕면 월래 이런맛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실패 입니다.

 

 

 

 

니맛도 내맛도 아닌맛이라고 할까요?

아 진짜 돈아까웠어요.

 

 

 

 

다데기를 넣어도 무슨맛인지.....

우육탕면 다시는 안먹을거 같아요.

 

국수도 아닌것도 참 애매하네요.

 

 

 

 

메뉴 많습니다 ^^ 

잘골라서 드세요. 홍대개미는 성공이지만 우육탕면은 실패입니다.

그럼 홍대개미 오한수 우육면가 신세계백화점의정부점 푸드홀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생활정보/생활정보] -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및 구입방법, 이용 가능한 곳 [스타벅스, 스타필드, 웨스틴 조선, 서울성모병원]

[생활정보/건강] -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루테인 플러스12 건강기능식품 구입 후기 [신하균 배우 모델]

[캠핑/캠핑 이야기] - 헬리녹스 전국 공식취급점(판매점)은 어디 있을까? (지역별, 전화번호, 주소)

[음식정보/카페] - 슬코 스타필드고양점 슬라임카페 방문 후기 [아이들 갈만한 곳, 아이들 좋아하는 곳, SLKO CREATIVE LA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