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부산 태종대 전망대 매점 방문 후기 / 라면, 기념품, 간식 먹을 수 있는 곳

해바니아 2023. 10. 7. 13:29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부산 태종대에 방문해서 갔던 태종대 전망대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태종대 하면 부산에 대표 관광지로 유명하죠.

 

다누비열차를 타고 태종대 전망대에 도착했어요.

 

 

전망대 가기전에 옆쪽에서 보니깐 매점이 있었어요. 

 

 

 

 

 

태종대전망대 매점 들어가볼까요??

 

 

반응형

 

 

일단 여러가지 악세사리부터 눈에 들어와요.

 

 

 

 

부산 마그넷, 그립톡, 기념품들이 많이 있어요. 

 

 

 

 

엽서, 마이멜로디 캐릭터, 시계 등 장난감 같은것도 엄청 많네요.

 

 

 

 

 

열쇠고리도 많고 모든 기념품은 다 있는거 같아요.

 

 

 

특히 한강 라면으로 유명하죠?

라면 뽀글이도 끓여서 먹을 수 있어서 별로 너무 좋을거 같아요.

 

 

 

 

 

 

분식도 먹을 수 있어요.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과자나 간식도 못가지고 왔으면 구매할 수 있어요.

 

 

 

 

모빌부터 장식품들도 많아요.

 

 

 

 

라면은 이렇게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더 먹고 싶었어요.

저도 먹고 싶었지만 점심을 먹으로 가야되서 참았네요 ㅠㅠ

 

 

 

 

 

 

저는 마실거랑 필요한걸 샀어요. 

이렇게 중간에 매점이 있으니깐 좋네요.

 

앞쪽에 떡볶이나 오뎅도 먹을 수 있고 너무 좋아요.

 

 

 

 

태종고과점이라고 해서 옛날과자 빠삭이 고양이 캣사료도 있고 캐릭터 풍선도 팔고 있어요.

여기도 앞쪽에 고양이가 몇마리가 있거든요.

 

 

 

 

 

 

오락기랑 뽑기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ㅋㅋㅋ

 

 

 

이 날은 날씨가 좋아서 대마도도 보였어요.

진짜 날씨 좋은날은 대마도부터 거제도까지 전부 다 보이는 태종대 전망대는 진짜 멋진거 같아요.

다누리 열차가 생기고 나서는 관광객도 많고 외국도 많은거 같아요.

부산에 한번 오시면 꼭 한번쯤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부산 태종대 전망대 매점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부산 마티에 오시리아 오션뷰 수영장 방문 후기 / 호텔 투숙시 무료 수영장 이용 가능한 호텔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자갈치 식당 방문 후기 / 30년 전통 고등어 구이 착한 가격 식당 / 아침 식사 혼밥 가능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부산 기장 마티에 오시리아 세탁실 및 전자레인지 / 와인샵, 오버거 수제 햄버거도 있음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부산 영도 노스하버호텔 트윈 하버뷰 숙박 후기 / 영도대교 부산대교 전망 / 주차 가능, 영도포차거리 옆 호텔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해운대 동백한상 본점 방문 포장 후기 / 배달전문 도시락 식당, 해운대 맛집 랭킹 1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