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준마이 북극곰 눈물 사케 직접 먹어 본 후기 / 일본 사케 추천

해바니아 2024. 3. 28. 16:32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세계주류마켓에 갔다가 구매한 준마이 북극곰에 눈물 사케를 먹어볼려고 해요.
사케도 종류가 너무 다양하고 가격도 달라서 그 중에 제가 한번쯤 들어본 사케로 구입을 했네요.
 


이렇게 병에 북극곰이 있어요. 알아보기 쉽죠?



부직포 같은게 감겨 있어서 이걸 풀어야되요.



드디어 제대로 사케 술병이 보이네요.


반응형

 

 

 

 

북극곰 있는 부분은 솜털처럼 되어 있는데 신기하네요, 

 

 

 

 

✅ 준마이 북극곰의 눈물 자세히 알아볼까요?

 

◾ 제품명: 준마이 북극곰의 눈물 (Tears of Polar bears)

◾ 원산지: 일본

◾ 식품유형: 청주

◾ 수입업소명: (주)모노드림 

◾ 고객센터: 02-4567-616

◾ 제조회사: Miyake Honten Co.,Ltd.

◾ 원재료명: 백미 쌀 중국

◾ 제조년월일: 제품에 별도 표기

 

 

 

 

 

 

이제 진짜 마셔볼까요? 🍶 

 

 

 

 

 

음료수처럼 그냥 돌려서 따면 되네요. 

 

 

 

 

오픈하자마자 약간에 정종 냄새가 나는데 그렇게 강하진 않아요.

 

 

 

 

 

목넘김이 부드러우면서도 마시기 편한 사케라고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회나 참치회랑 먹으면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네요.

 

 

 

 

 

 

이 북극곰에 의미가 기후변화로 인해서 점점없어져 가는 부분을 생각해서 만든 술이라고 해서 북극곰에 눈물이라고 하죠. 그림을 자세히 보면 빙판 위에서 걷고 있는 북극곰을 표현 했다고 보시면 되요.

여러가지 시즌별로 에디션도 나오고 수집을 하시는분도 있다고 하네요. 저는 사실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고 다음에 또 구입해서 먹어볼려고 해요. 에디션은 가격이 좀 더 있지만 수집해서 가지고 있으면 나중엔 더 소장가치가 있지 않나 싶네요. 사케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준마이 북극곰 눈물 사케 직접 먹어 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주류] - 꼬냑이란? 등급과 종류는? 꼬냑과 위스키에 차이는? 브랜디란?

[음식정보/주류] - 게케이칸 월계관 쥰마이 시음 후기 / 미국에서 만드는 일본 사케 / 이자카야 추천 술

[음식정보/주류] - 고래 720 사케 구입 시음 후기 / 중국 청주 사케 / GORE720 / 깔끔한 술

[음식정보/주류] - 일본 하쿠시카 쥰마이긴죠 팩 사케 이마트 구입 시음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