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아사히 쇼쿠사이 생맥주 이마트 구입 후 직접 먹어 본 후기

해바니아 2024. 3. 23. 14:5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주류 코너에 갔더니 먹어보고 싶었던 아사히 쇼쿠사이 생맥주가 보였어요. 바로 가서 4캔을 구입 했네요. 집에 오자마자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해지길 기다렸어요. 

 

 

 

어느정도 시원해져서 바로 냉장고에서 꺼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 쇼쿠사이 생맥주

화려한 향기의 향연, 프랑스산 프리미엄 홉 블렌딩이라고 표기 되어 있네요.

 

 

반응형

 

 

 

🍺 아사히 쇼쿠사이 생맥주 먹는방법

◼ 음용 전, 6시간 이상 냉장 보관 [적정 온도 4도 - 8도]

◼ 안전하게 풀 오픈캔 뚜껑 개봉하기 

1. 좌우로 비틀지 않고 탭을 수직으로 일으켜 세운 후 

2. 앞쪽으로 똑바로 당겨 올려주세요.

 

 

 

 

 

 

🍺 아사히 쇼쿠사이 생맥주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볼까요?

◼ 제품명: 아사히 쇼쿠사이 

◼ 식품유형: 맥주

◼ 원산지: 일본

◼ 제조사: Asahi Breweries, Ltd.

◼ 내용량 및 열량: 340ml (163 kcal)

◼ 원재료명: 맥아, 호프, 옥수수전분

◼ 알코올: 5.5%

◼ 품질유지기한: 캔 밑면에 표기 

◼ 수입원: (주) 롯데아사히주류

◼ 주소: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575 신방빌딩 5층 

◼ 고객센터: 02-2143-3246

 

 

 

 

 

 

 

이제 진짜 마셔볼까요?

 

 

 

 

볼 오픈캔의 부드러운 거품 때문에 인기가 많죠.

 

 

 

 

 

처음엔 이렇게 거품이 올라오진 않았어요.

 

 

 

 

 

 

손으로 양쪽을 잡으니깐 역시나 거품이 올라오기 시작했어요. 

 

 

 

 

기존에 먹었던 맥주보다 거품이 부드럽진 않았고 조금 투박한 느낌인거 같고 조금 고급진 맥주 향이 있네요. 기대한만큼 맥주맛은 나쁘지 않고 집에서 편하게 먹기 좋은 맥주가 아닐까 싶네요. 대형마트나 편의점 등 다양한 곳에서 판매하고 있으니깐 참고해주시고 맥주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아사히 쇼쿠사이 생맥주 이마트 구입 후 직접 먹어 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주류] - 1만원대 편의점 혼술 위스키 추천 제품 / 짐빔, 잭다니엘, 제임슨, 발렌타인

[음식정보/주류] - 부산라거 맥주 시음 후기 / 갈매기브루잉 마티에 콜라보 라거 맥주 / Galmegi Brewing

[생활정보/생활정보] - 술 깨는 시간 음주운전 위드마크 공식 계산 하는 방법 [맥주 소주 빨리 깨는 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