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수성후레쉬 고량주 구입 시음 후기 /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동양의 위스키

해바니아 2024. 3. 7. 12:14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이마트에 방문했다가 안먹어본 고량주가 있어서 냉큼 구입을 했어요.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해서 5천원 미만으로 구입 했는데 이름이 수성후레쉬 고량주라고 적혀 있어요. 

 

 

 

빨간색으로 고량주 느낌 물씬나고 중국집에서 본거 같기도 하는데 붉은 수수 증류주라고 표시가 되어 있네요.

 

 

 

 

 

원산지 표시가 중국 위탁생산 이게 좀 인상 깊네요.

 

 

반응형

 

 

 

🍶 수성고량주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볼까요?

 

 

 

 

 

동양의 위스키라 불리는 백주는 수수를 발효시켜 그것을 증류해서 만든 술이라고 해요.

고량주 전통의 명가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 제품명: 후레쉬수성 (Fresh SooSung)

◾ 식품의유형: 일반증류주

◾ 수입업소명 및 소재지: (주) 수성주류 / 대구시 북구 조야로7길 22 (조야동)

◾ 고객센터: 053-952-1124

◾ 원산지: 중국

◾ 내용량: 250ml

◾ 알콜함량: 40%

◾ 원재료: 주 원재료 수수 80%

◾ 제조회사: LIAONING FENGJING LIQ-UOR INDUSTRY CO., LTD

 

 

 

 

 

 

 

 

한번 마셔볼까요? 

 

 

 

 

 

일반 고량주처럼 열자마자 파인애플향이 올라오는데 냄새가 좋네요.

색깔은 백색이예요. 

 

 

 

 

알코올이 40도라고 하는데 아주 부드럽게 목넘김이 있고 마시기 편해요. 고량주는 왜이렇게 맛있는거죠? 정말 어떤 첨가제가 없는데 이런향과 맛이 나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여러가지 다양하게 먹어볼수록 더 많은 종류에 고량주를 먹어보고 싶네요. 위스키도 좋지만 고량주 맛도 종류별로 다 달라서 다 먹어보고 싶어요. 수정방도 맛있다고 하는데 꼭 먹어보고 싶네요. 그럼 도움이 되셨으면하고 수성후레쉬 고량주 구입 시음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주류] - 꼬냑이란? 등급과 종류는? 꼬냑과 위스키에 차이는? 브랜디란?

[음식정보/주류] - 중국 공부가주 시음 후기 / 군대 Px에서 구입 할 수 있는 술

[음식정보/주류] - 라오왕 연태구냥 플러스 시음 후기 / 파인애플 술 / 캠핑용 고량주 추천

[음식정보/주류] - 가야북경고량주 구입 시음 후기 / 가성비 저렴한 고량주 추천

[음식정보/주류] - 중국 연태 아사간열 구입 시음 이야기 / 고량주 하이볼, 포도주 중국술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