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고래 720 사케 구입 시음 후기 / 중국 청주 사케 / GORE720 / 깔끔한 술

해바니아 2023. 12. 25. 14:59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고래 720 사케 시음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요즘 사케에 빠져서 여러가지 먹어보고 중국술도 빠져서 여러가지 먹어보고 있었는데 중국에서도 사케라는 술이 있더라구요? 그게 바로 1만원 이하로 구입 가능한 바로 중국 술 고래 720 사케 입니다. 

그럼 어떤 맛인지 먹어볼까요? 🎈

 

 

 

병 가운데 이렇게 고래가 떡하니 있어요. 

누가봐도 일본술 같죠? 

근데 아닙니다.....

 

 

 

 

그럼 고래 720 사케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

 

✔ 제품명: 고래 720 (GORE 720)

✔ 제품유형: 청주

✔ 업소명: (주) 가주유통

✔  고객센터: 02-449-8177

✔  주소: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4길 5, 제 334호

✔ 원산지: 중국

✔ 제조사: DANYANG YIHE FOODS CO., LTD

✔ 제조일자: 제품하단 별도표시

✔ 원재료명: 정제수, 쌀

✔  보관방법: 직사광선 피하고, 충격 주의

 

 

 

 

 

일단 종류는 청주네요. 

정종 같은 맛이겠죠? 

알코올은 15도에 용량은 720ml 양도 엄청 많아요. 

 

 

반응형

 

 

 

그럼 한번 먹어볼까요?

먹기전에 시원하게 먹을려고 냉장고에 넣어둬서 시원한 상태 입니다.

 

 

 

 

 

뚜껑은 그냥 돌려서 따시면 되고 색깔은 누런색? 노란끼가 있는색이네요?

하얀색보단 혼탁한 누런색이러고 생각하면 맛겠네요.

마셔볼까요?

 

 

 

생각보다 엄청 깔끔하고 뒷끝에 향도 적고 술맛도 생각보다 없는 스타일?

한잔 먹어보고 놀랬네요. 그냥 깔끔하고 먹기 좋아요.

시원하게 먹어서 그런걸까요?

찾아보니깐 데워서 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저는 차갑게 먹으니깐 너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사케 좋아하시면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용량은 2가지로 300ml 짜리도 있네요.

고래 720 사케 구입 시음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주류] - 선양 소주 구입 시음 후기 / 충청도 유리병 고래 소주 / 아이들 미연 소주

[음식정보/주류] - 가야북경고량주 구입 시음 후기 / 가성비 저렴한 고량주 추천

[음식정보/주류] - 일본 히까리마사무네 팩 사케 구입 시음 이야기 / 가성비 사케 추천

[음식정보/주류] - 일본 하쿠시카 쥰마이긴죠 팩 사케 이마트 구입 시음 후기

[여행정보/여행정보] - 춘천 세계주류마켓 방문 후기 [와인, 위스키성지, 전국 최대 규모 술마켓, 술 좋아하시는 분 꼭 가야되는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