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속초 나따오비까 방문 이야기/ 정통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전문점/스페셜티 커피도 맛볼 수 있는 곳

해바니아 2023. 12. 8. 12:45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속초여행가서 속초 중앙시장 근처에 있는 나따오비까 속초점 방문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강릉에서 유명한 엄지네포장마차 꼬막무침과 비빔밥을 포장하러 가는중에 발견한 곳이에요.

 

 

 

엄지네 포장마차 가기 전에 따뜻한 노란 조명이 눈에 띄는 에그타르트 가게 나따오비까 입니다 ^^

 

 

 

정통 포르투갈 에그타르트와 스페셜티 커피를 판매하는 카페네요.

에그타르트 맛있게 생겼죠?

 

 

 

 

 

들어서자 마자 왼쪽으로는 창으로 밖이 보이는 테이블이 있고,  안쪽으로  2인 테이블이 3테이블 정도 있어요.

중앙시장 가기전이나 다녀오면서 간단하게 커피와 에그타르트 디저트로 먹기 딱 좋죠.

 

 

 

6개입 1박스 18600원~

4개입 1박스 12400원~

박스포장이 되니까 포장해서 리조트가서 먹기도 좋고 선물하기도 좋겠어요.

 

제가 갔을땐 4가지 종류가 남아 있었어요. 텅텅 비었네요ㅠ

 

 

 

 

에그타르트 종류와 가격이에요. 

클래식 3100원

바닐라빈 3300원

크림치즈 3100원

애플시나몬 3500원

블루베리크림치즈 3700원

갈릭 3500원

 

이중에 저는 클래식, 바닐라빈, 크림치즈 1개씩 주문했어요.

지금보니 커피도 먹어볼 껄 그랬나봐요. 메뉴보니 시그니처 라떼가 맛있겠네요.

직접 가공하고 블렌딩하여 만든 저온 숙성우유가 들어간 시그니처 라떼라고 하네요. 

 

 

 

 

 

커피는 두가지 블랜딩한 원두 #8 비터스위, #8.5 버터리 중에 고를 수 있어요. 

 

 

 

 

 

딸기라떼도 맛집인가 보네요. 담에는 커피랑 딸기라떼도 먹어봐야 겠어요.

 

 

 

 

제가 주문한 에그타르트 포장이 나왔어요.

3개 구입했더니 파랑 종이종투에 담아주셔요. 

 

 

 

 

 

 

봉투 안에 에그타르트가 소포장 되어 있고 크림치즈는 표시를 해주셨어요.

 

 

 

 

요건 클래식이에요. 보기에도 겉바속촉이죠.

 

 

 

 

이건 크림치즈 에그타르트에요. 크림치즈가 들어가서 색이 좀 연하더라구요.

 

 

 

요건 바닐라빈 에그타르트 인데 저렇게 바닐라빈 꽃 그림을 얹어 구별해 주셨네요. 

 

포장하고 바로 먹지 못하고 냉장보관 했다가 꺼내 먹어 눅눅해졌을까 걱정했는데

겉바속촉에 차갑게 먹어도 넘 맛있었어요.

제가 픽 했던 맛들은 다 맛있었고 커피랑 같이 먹으니 순삭이네요.

더 살걸...그랬네요 ㅋㅋㅋ

 

속초중앙시장이나 엄지네포장마차 들르시면 근처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도 드셔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그럼 속초 나따오비까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속초 쏘라노 한화리조트 코인 세탁실 방문 이야기 / 세탁기, 건조기 있음 / 설악워터피아 이용 후 빨래 할 수 있는 곳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 설악항 회센터 15호 성덕호 방문 포장 후기 / 전복치, 고랑치, 삼식이, 도다리, 소방어, 전갱이 모듬회

[음식정보/카페] - 속초 칠성조선소 커피 베이커리 카페 방문 후기 [속초 핫플,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청초호가 보이는 카페]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 방문 후기 [속초해수욕장, 오션뷰카페, 인스타 핫플 카페, 베이커리 카페, 애견 동반 가능]

[음식정보/카페] - 속초 시드누아 속커피 빵 카페 방문 후기 [서울에 체인점 있는 카페, 속초ic 근처 카페]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 엄지네포장마차 속초점 방문 포장 후기 [꼬막 비빔밥, 꼬막 무침, 육회, 육사시미]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 금이야 옥이야 칼국수 전문점 방문 후기 [장칼국수, 수제비, 막국수, 오징어순대, 아침식사 할 수 있는 곳]

[여행정보/여행정보] - 강원도 속초아이 대관람차 현장 구입 탑승 후기 [속초해수욕장, 속초 가 볼 만한 곳, 속초 야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