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속초 금이야 옥이야 칼국수 전문점 방문 후기 [장칼국수, 수제비, 막국수, 오징어순대, 아침식사 할 수 있는 곳]

해바니아 2021. 8. 13. 15:5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제가 다녀온곳은 속초 해수욕장 남문 앞에 있고 아침식사가 가능하고 아이들도 같이 먹을 수 있는 금이야 옥이야 칼국수 전문점에 다녀 왔어요!!

 

속초해수욕장 앞에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몇개 있는데 순대국은 안땡겨서 찾아보다가 칼국수집이 있는데 후기가 너무 좋아서 저도 먹어보고 싶어서 바로 골라서 선택 했어요 !! ☺☺☺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아침엔 자리가 있지만 점심엔 차들이 가득해서 자리가 없어요. 자동차 4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정도고 주차를 못하면 골목에 그냥 주차를 하거나 속초해수욕장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해야하더라구요 !!!

 

 

728x90

 

들어가기전에 메뉴를 봤더니 멀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ㅋㅋㅋ

 

행복한 고민 ㅠㅠ

 

 

반응형

 

 

이름이 금이야 옥이야 너무 특이한거 같아요 ㅋㅋㅋ

 

금 옥?? 다 좋은것만 딱 붙쳐놨는데 신기방기 😍😍😍

 

 

 

메뉴는 장칼국수, 맑은칼국수, 장칼제비, 맑은칼제비, 감자전, 메밀전병, 골뱅이무침, 막국수, 두부김치 이렇게 있는데 그냥 수제비만은 없더라구요 ㅠㅠ 

 

고민 끝에 장칼제비 1개, 맑은칼베비 1개 이렇게 주문 했어요!! 

 

 

 

 

 

무김치, 배추김치

일단 기본 밑반찬은 2가지 무김치랑 배추김치 주는데 셀프 이용하는 곳에 반찬이 더 있더라구요 !! 

 

 

 

 

 

 

 

양파절임, 양념장은 이렇게 셀프바에 따로 있어요 ㅋㅋㅋ

거기에 옆에 밥도 셀프로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칼제비가 나오기전에 무조건 밥을 미리 준비를 해놓으셔야되요.

 

그래야지 찬밥에 칼국수 국물에 말아먹는 꿀맛을 알 수 있거든요! ㅎㅎ

 

 

 

 

 

밥은 무제한이라서 먹고 싶은 만큼 가지고 와도 되고 칼제비 가격도 너무 착하고 여기 진짜 현지 맛집으로도 유명한데 제가 잘 찿아온거 같더라구요 !! 

 

 

 

 

 

테이블도 깔끔하게 되어 있고 테이블 옆에 이렇게 쓰레기통이 있어서 땀을 닦고도 옆에 바로 바로 버릴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

 

 

 

 

장칼제비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입먹고 그냥 끝났어요!!! 

 

대박 제가 먹어본 장칼국수? 장칼제비 중에 고추장맛에 텁텁함이 덜하고 라면은 아닌데 라면 같은 맛이라고 할까???

와 너무 국물이 죽이더라구요.

 

진짜 한입 먹고 이건 먹고 밥말아서 꼭먹어야된다 라는 그런 맛이예요.

 

저도 후기에서 보고 밥을 미리 퍼놓으라고 해서 퍼놓은건데 다 이유가 있는건가봐요 😍😍😍

 

 

 

 

 

 

맑은 칼제비

맑은칼제비도 국물 먹자마자 와 찐한다. 맛있다. 생각이 딱 들고 진짜 육수가 너무 진하고 좋았어요!!! 

 

간편식 국물이 아닌 진한 국물에 맛이라고 할까??

 

맛있네요 (❁´◡`❁)

 

 

 

 

 

 

 

한입 먹고 두입 먹고 기가 막힙니다.

제가 추천을 잘 안하지만 여기는 진짜 추천 할만 해요. 

 

한번 드셔보시면 실패는 없는곳인거 같아요 !!!

 

 

 

 

 

 

 

가격도 착한데 양도 엄청 많아요. 먹어도 먹어도 또 있고 배는 불러 가는데 찬밥은 계속 보이는데 배속은 계속 달라고 하고 미치겠더라구요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밥 말아서 먹었어요.

1번 말아서 먹다가 아 조금 더 걸죽하게 먹고 싶어서 한번 더 가지고 와서 2번이나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속초에 가면 장칼국수는 무조건 여기를 가야겠어요.

 

이 후기를 쓰는데도 너무 먹고 싶네요. 해장에 진짜 적합하고 아침에 먹기도 좋고 아이들도 잘 먹어서 진짜 좋은거 같아요. 속초에 유명한 곳이 많지만 장칼국수 드시고 싶으면 여기 한번 추천 드려요.

 

그럼 다음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12 - [여행정보/여행정보] - 속초 청초호수공원 호수 위 정자, 놀이터, 화장실 및 청초호유원지 맘편한 놀이터 9호점 정보 [아이들이 뛰어 놀수 있는곳, 애견 산책 시킬수 있는 곳]

2021.08.11 - [여행정보/여행정보] - 강원도 속초 속초해수욕장 방문 후기 [화장실, 공영주차장, 코인샤워기, 튜브, 발씻는곳, 파라솔, 튜브, 구명조끼 대여, 탈의실, 그늘막 존, 야간개장, 차박 가능한 곳]

2020.10.06 - [음식정보/속초] - 강원도 속초 아바이마을 신다신 아바이순대국 가리국밥 전문점

2020.12.07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서림참치 참치회 포장 방문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