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속초 쏘라노 한화리조트 코인 세탁실 방문 이야기 / 세탁기, 건조기 있음 / 설악워터피아 이용 후 빨래 할 수 있는 곳

해바니아 2023. 12. 6. 08:4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속초 쏘라노 한화리조트 지하 1층에 위치한 코인 세탁실 소개를 해볼려고 해요. 

속초 여행들 많이 가시죠? 저도 속초에 있는 쏘라노를 자주 이용하고 설악워터피아도 가끔 이용하는데 이럴때마다 걱정 하는게 젖은 빨래 였는데 쏘라노 리조트에는 세탁실이 있는지 궁금해서 찾아보게 됐어요.

 

 

 

 

리조트에서 놀다보면 여러군데 편의시설이 있어요. 

한화리조트 쏘라노에는 스타벅스, GS편의점, 한식당 해맞이, 위켄드스파 등등 여러가지 편의시설이 있어요.

일단 편의점 먼저 가볼려고 지하 1층으로 갔어요.

 

 

반응형

 

 

 

 

본관 5동 쪽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렸더니 바로 코인 세탁실이 보였어요.

 

 

 

 

 

세제자판기, 슬로몬지폐교환기가 먼저 보였어요. 

세제는 오백원 🎈

 

 

 

 

 

안내 표시도 있고 고장이 있거나 문제가 있으면 033-630-5751 에 문의하시면 되고 21시 이후에는 프런트에 문의 하시면 되요. 

 

 

 

세탁기는 1회 3,000원 / 건조기도 1회에 3,000원 이렇게 가격이 되어 있어요.

운영시간은 따로 나와있는게 없는데 24시간이 아닌가 싶네요.

 

 

 

 

 

 

 

코인드럼세탁기 사용방법 🎈

 

평소에 사용하는 빨래방이랑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

 

 

 

세탁기는 총 4대 있는데 여름 성수기엔 아마 부족하겠죠?

 

 

 

 

코인드럼건조기 사용방법 🎈

 

건조기도 평소에 사용하시던 빨래방꺼랑 같아요. 순서에 맞게 하시면 되고 섬유 종류에 따라서 온도 선택이랑 건조시간이 다르니깐 보시고 꼭 참고 해주세요. 건조기는 30분으로는 부족한거 아시죠? 여기에 설명은 45분으로 나와 있지만 1시간이상은 건조 해야지 어느정도 마르지 않나 싶네요.

 

 

 

 

 

 

건조기도 4대가 있는데 1대는 이용하고 있었어요. 설악워터피아 갔다가 젖은 빨래를 건조하기 좋은거 같아요. 건조기 한번만 돌려도 덜 마르면 방에서 널면 다 마르거든요. 

 

 

 

 

 

 

 

휴게 공간이나 빨래 접는 공간은 별도 크게 있지 않아서 아쉽긴 하지만 방에서 하면 되죠. 

건조기나 세탁실 이용하고 편의점 한번돌고 방에서 놀다가 다시 와서 가지고 가면 시간도 딱 맞지 않나 싶네요.

 

쏘리노 한화리조트에서 세탁실 찾으신다면 이용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그럼 속초 쏘라노 한화리조트 코인 세탁실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 설악항 회센터 15호 성덕호 방문 포장 후기 / 전복치, 고랑치, 삼식이, 도다리, 소방어, 전갱이 모듬회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부산 마티에 오시리아 25층 골든리지 조식 뷔페 이용 후기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부산 기장 마티에 오시리아 세탁실 및 전자레인지 / 와인샵, 오버거 수제 햄버거도 있음

[여행정보/여행정보] - 강원도 속초아이 대관람차 현장 구입 탑승 후기 [속초해수욕장, 속초 가 볼 만한 곳, 속초 야경]

[생활정보/생활정보] - 호텔 등급 및 성급은 어떻게 정해질까? 호텔 종류 및 전국 5성급 호텔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