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속초 시드누아 속커피 빵 카페 방문 후기 [서울에 체인점 있는 카페, 속초ic 근처 카페]

해바니아 2022. 2. 21. 13:5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속초에서 설악산뷰와 통창으로 유명한 시드누아 속초점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이런곳에도 카페가 있구나 하는 곳에 카페가 있거든요. 정말 속초는 바다뷰 오션뷰로 카페가 유명한 곳도 많지만 이렇게 설악산뷰로 해서 유명한 카페도 있더라구요. 

 

 

 

한적한 동네 한 가운데 이렇게 위치하고 있어요. 

 

 

 

반응형

 

 

주차는 앞쪽과 옆쪽에 주차장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도 충분히 주차를 할 수 있게 해놓은거 같더라구요.

 

 

728x90

 

 

야외 테이블도 있고 문도 미닫이 문으로 해서 엄청 큰 문이 있는데 영업을 안할때는 이 문을 닫는거 같았어요. 미술관 느낌이라고 할까요?? 요즘 카페는 정말 크고 높게 만드는거 같아요.

 

유명한 시그니처 카페들이 전부 이런식으로 큰데 여기도 엄청 크더라구요.

 

 

 

 

메뉴판

블랙 커피 프리미엄 게이샤는 비싸요 ㅋㅋ 

블랙커피는 에티오피아 원두로 2가지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라떼도 있고 밀크티, 자몽주스 오미자차 이렇게 다양하게 있는데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저는 블랙커피 플로럴 커피랑, 딸기 크림라떼, 자몽주스 이렇게 주문 했어요.

 

 

 

빵종류도 다양하게 있고 조각케익 종류도 있어요. 저는 이미 밥을 먹고 와서 빵은 패스했어요 ㅋㅋㅋ

 

 

 

 

 

시드누아는 노원본점, 가득파이브점, 중곡센터점, 속초점 이렇게 4군데나 있더라구요.

 

 

 

 

 

공간은 넓어요. 스피커랑 우드가 엄청 비싸보이고 중간 중간에 나무와 식물이 있어서 식물카페처럼 잘해놨더라구요.

 

 

 

 

이 나무가 시드누아 속초점에 인스타 사진 포인트더라구요. 뒤에는 설악산이 보이고 나무는 계절마다 색깔이 변한다고 하더라구요. 실내에 있고 바람이 안불어서 단풍이 그대로 매달려 있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인스타에서 시드누아 속초점 사진을 보면 이 나무가 나와요 ㅋㅋㅋ 

 

 

 

 

 

 

화장실 가는길에 빵공장이 옆에 따로 있더라구요.

 

 

 

자몽쥬스, 블랙커피

 

자몽은 생자몽을 갈아서 해줘서 싱싱한맛이라고 해야할까요? 괜찮았어요.

블랙커피는 시드누아 원두에 향이 강하게 나고 신맛 커피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블루보틀이랑은 또 다른 신맛이더라구요 ㅋㅋㅋ

 

 

 

딸기크림 라떼 

딸기가 철이라서 시켜봤는데 달달하니 맛있네요.

여기 자리가 뒤에 나무 배경으로 사진 찍기도 좋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경치도 너무 좋고 스피커도 좋고 조명도 좋고 마치 미술관 안에서 커피랑 빵을 먹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엄청 여유롭게 통 창이라서 개방감도 좋고 계절 마다 다른 분위기가 날 거 같아서 좋을거 같더라구요.

 

속초 하면 바다앞 카페만 생각했는데 이렇게 설악산뷰도 또 다른 느낌이 있더라구요.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서 그 때는 빵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커피가 좀 비싸긴 하지만 설악산뷰 카페뷰값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그럼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2.02.18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엄지네포장마차 속초점 방문 포장 후기 [꼬막 비빔밥, 꼬막 무침, 육회, 육사시미]

2022.02.17 -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체스터톤스 속초 호텔 리조트 온천수영장, 노천탕, 실내골프연습장, 헬스장, 희희낙락 방문 후기 [Chestertons Sokcho, 신축 호텔, 수영장 있는 호텔]

2022.02.16 - [음식정보/속초] - 강원도 속초 만석닭강정 엑스포 본점 방문 포장 후기 [닭강정 가격 천원 인상, 닭강정 줄안서고 살 수 있는 곳, 속초 명물]

2022.02.15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설악항 회센터 3호 영광호 방문 포장 후기 [ 꽃 장치회, 돌삼치회, 오징어회, 멍게, 해삼, 미혜엄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