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속초 설악항 회센터 15호 성덕호 방문 포장 후기 / 전복치, 고랑치, 삼식이, 도다리, 소방어, 전갱이 모듬회

해바니아 2023. 12. 4. 12:42
반응형

 

안녕하세요 ~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속초 가면 항상 회포장하는 곳이 바로 설악항회센터인데 오랜만에 속초를 방문하게 되서 방문했어요.

설악항 회센터는 유튜버에 많이 나와서 더 유명해진거 같아요. 

 

 

 

주차장은 무료로 변경 됐죠?

전기차 충전소 있어서 전기차 충전하러도 많이들 오시네요.

 

 

 

 

 

 

입구는 왼쪽 중간 오른쪽 3군데로 들어 갈 수 있는데 저는 항상 오른쪽 아줌마튀김집 앞으로 해서 들어가요.

 

 

 

 

 

 

반응형

 

 

 

설악항은 제 블로그에 이미 소개가 되어 있지만 그래도 또 리뷰 합니다 ㅋㅋㅋ

 

 

 

 

오늘 방문 목적은 전복치 한번 먹어볼려고 왔어요.

 

 

 

못생긴 물고기가 맛있다고 하자나요?

 

 

 

 

 

지나갈때마다 여기와서 드시라고 하시지만 그렇게 심하진 않아요.

 

 

 

 

 

 

 

여러군데 다 둘러봤는데 전북치 가격이 살짝 다르긴 했는데 다 비슷했어요.

제가 오늘 고른곳은 바로 15호 성덕호 👍

 

 

 

 

 

 

월래 가던곳이 있지만 거기는 전복치가 없었어요. 늦게 방문해서 그런지 횟감이 많이 없는데 여기는 좀 있어서 잡어랑 같이 먹을려고 골랐어요.

 

 

 

 

못생긴 물고기 3종 다 골랐네요.

이렇게 해서 10만원에 했습니다.

 

전복치, 고랑치, 삼식이, 멍게2개, 전갱이, 도다리, 소방어 6종류 다양하죠?

 

 

 

 

 

설악항에 제일 좋은점 회뜨는 비용이랑 초장비가 없어요.

횟감만 고르면 전부 다 주시는거죠.

 

매운탕은 별도라서 5천원에 구매했어요.

 

 

 

 

 

 

 

 

 

 

 

안쪽에서도 먹을 수 있고

 

 

 

 

바다 보면서 먹는 곳도 이렇게 리모델링 되서 더 아늑하고 좋아졌네요.

 

 

 

원산지 표시판이랑 가격도 잘나와 있어요. 

 

 

 

 

 

 

 

 

 

 

 

김대리 대리운전 🚗🚗🚗

여기서 드시고 델피노, 쏘라노, 금호리조트 등등 엄청 많이들 대리 불러가시는분들도 많아요.

 

 

 

 

포장 완료 👍

 

 

 

 

 

회 뜯기전에 초장이랑 쌈채소, 마늘, 고추부터 셋팅 👍

이것도 전부 횟감에 포함되어 있고 다른 비용 없어요.

 

 

 

 

 

멍게는 역시 멍게 👍

 

 

 

 

 

10만원 어치 회를 오랜만에 먹는데 양이 엄청 나요.

횟감별로 색깔부터 모양까지 너무나도 다 다르게 생겼네요.

 

 

 

이게 바로 먹고 싶었던 전복치회 🐠

 

 

 

이건 고랑치회 🐠

 

 

 

이건 소방어회 🐠

 

 

 

도다리랑 전갱이회 🐠

 

 

 

 

 

삼식이회 🐠

 

 

진짜 회 종류마다 맛이 다르고 맛있었어요.

어쩜 이렇게 식감이 다 다를까요? 생각보다 잡어회가 별미더라구요 ㅋㅋㅋ

 

 

 

 

 

 

 

 

이제 매운탕을 먹어볼까요?

 

 

 

채소랑 막장같은것도 들어 있어서 그냥 넣고 끓이면 되요.

 

 

 

 

소금도 넣어주시는 센스 👍

 

 

 

 

너무 맛있게 매운탕까지 먹었네요.

설악항에서 회 포장하면 한번에 해결되니깐 진짜 너무 편하고 좋아요. 동명항, 물치항, 대포항, 속초중앙시장 회센터 다 가봤지만 가성비 효율은 설악항회센터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여기는 키로에 파는게 아니라 마리당 얼마 이런식으로 하니깐 잘 만 고르시면 정말 맛있는 횟감도 드실 수 있어요. 다음엔 이시가리 먹고 싶어요.

횟감 고르실땐 입질의 추억이나 유튜버 보고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그럼 속초 설악항 회센터 15호 성덕호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여행정보/여행정보] - 강원도 속초아이 대관람차 현장 구입 탑승 후기 [속초해수욕장, 속초 가 볼 만한 곳, 속초 야경]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 설악항 활어 회센터 5호 오복호 방문 포장 후기 [쥐치회, 성대회, 오징어회, 놀래미회, 영숙언니]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 설악항 회센터 3호 영광호 방문 포장 후기 [ 꽃 장치회, 돌삼치회, 오징어회, 멍게, 해삼, 미혜엄마]

[음식정보/음식점] - 동해 묵호항 자연산 활어센터 13호점 독도 수산 방문 포장 후기 [쥐치회, 오징어회, 성대회]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 동명항 동명활어센타 28호 연안채낚기 붉은대게(홍게) 바다송어회 구입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