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속초 칠성조선소 커피 베이커리 카페 방문 후기 [속초 핫플,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청초호가 보이는 카페]

해바니아 2022. 2. 24. 13:3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속초에서 유명한 칠성조선소 카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칠성조선소 처음 생겼을때 인스타에서 계속 올라와서 한번 가봐야겠다 하고 계속 생각은 했는데 방문을 못했다가 이번에 기회가 되서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칠성조선소 근처에는 골목 주차가 있긴 한데 주차 공간이 없어서 석봉도자기미술관 건너편에 공영주차장 같은 무료 주차장이 있어요. 거기에 저는 주차하고 걸어서 들어왔어요.

 

 

 

반응형

 

 

 

옛날 작은 조선소 있던 자리를 개조를 해서 카페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공간이 넓을거라고 생각을 못했는데 입구부터 생각보다 넓겠구만 생각이 들더라구요.

 

 

 

728x90

 

 

입구 왼쪽에 있는 건물에 칠성조선소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과 사진들이 있더라구요.

 

 

 

 

 

들어오면 오른쪽에 칠성북살롱 건물이 보여요. 앞엔 청초호 뷰로 바다? 호수가 보이구요 ㅋㅋㅋ

 

 

 

 

들어오자마자 인스타에서 사진 많이 올라오는 사진 포인트가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배가 들어왔다가 나갈 수 있는 장치?도 보이고 공간이 생각보다 넓었어요.

 

 

 

 

 

입구에서 들어오면 왼쪽에 건물이 하나 있는데 거기에 목조배가 보이고 안에 들어가면 협성기계 옛날에 조선소 작업을 했던 공간을 그대로 살려 놨더라구요. 안에는 카페 테이블처럼 3개정도 좌석이 있긴 했어요.

 

 

 

 

 

 

 

 

카페 입구에는 이렇게 아이들이 체험하고 놀 수 있는 징검다리 같은 나무 놀이 공간이 있더라구요.

 

 

 

드디어 칠성조선소 카페 안으로 들어왔어요. 

여기도 커피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는 기계가 있더라구요. 👍👍👍

 

 

 

 

 

머그컵, 텀블러, 커피원두, 모자 등 다양하게 카페 이미지로 해서 제품이 있더라구요. 또 고양이가 가운데 테이블에 중간에 들어와서 있는데 신기했어요. 강아지도 와서 있고 애견이 동반이 가능한거 같더라구요.

 

 

 

 

 

칠성조선소 원두는 스타보드 원두라고 해서 에티오피아 G1 예가체프 반코 고티티를 사용하더라구요.

 

 

빵도 팔아요.

버터스콘, 초코스콘, 블루베리 쌀파운드, 마카디미아 초코쿠키, 블루치즈 호두 스콘. 소금버터빵, 퐁듀 메이플시럽 등 다양한 종류에 쿠키부터 빵까지 파는데 밥먹은지 얼마 안되서 빵은 패스 했어요.

 

아메리카노는 포트랑 스타보드가 있는데 저는 산미를 더 좋아해서 스타보드로 주문했어요.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에 테이블이랑 있고 완전 공장을 그대로 고쳐서 카페로 만들었더라구요.

 

 

 

 

 

아이스크림도 먹고 싶어서 우유소프트아이스크림, 바닐라소프트아이스크림도 주문 했어요.

 

 

 

 

 

 

스타보드 아메리카노

 

신맛? 그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데 적당 신맛이 있고 맛있더라구요. 👍👍👍

 

 

 

 

 

칠성조선소 
영업시간: 11:00 ~ 20:00 

 

 

흡연 공간은 트레일러 뒤쪽에 따로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깐 참고해주세요.

 

 

 

 

여기가 인스타에 칠성조선소 치면 나오는 포토존이죠. 

주말에는 여기서 찍을려면 줄서서 찍는다고 보시면 되고 저는 작은 카페일줄 알고 방문 했는데 공간도 넓고 뷰도 좋고 빵도 있고 커피도 맛있고 여러 공간이 넓게 되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속초 하면 칠성조선소가 나올정도로 인스타 핫플이던데 저도 드디어 와봤네요.

다음에도 속초 오면 방문해볼려구요.

 

그럼 칠성조선소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2.02.22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칠성조선소 북살롱 방문 후기 [속초서점, 속초동네책방, 속초 독립서점, 칠성북살롱]

2022.02.21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시드누아 속커피 빵 카페 방문 후기 [서울에 체인점 있는 카페, 속초ic 근처 카페]

2022.02.18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엄지네포장마차 속초점 방문 포장 후기 [꼬막 비빔밥, 꼬막 무침, 육회, 육사시미]

2022.02.17 -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체스터톤스 속초 호텔 리조트 온천수영장, 노천탕, 실내골프연습장, 헬스장, 희희낙락 방문 후기 [Chestertons Sokcho, 신축 호텔, 수영장 있는 호텔]

2022.02.15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설악항 회센터 3호 영광호 방문 포장 후기 [ 꽃 장치회, 돌삼치회, 오징어회, 멍게, 해삼, 미혜엄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