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삼척 온천각 중화요리 전문점 배달 후기 [삼척쏠비치 / 삼척해수욕장 배달 되는 중국집]

해바니아 2022. 7. 31. 12:24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삼척해수욕장, 삼척쏠비치 해변에서 배달 가능한 중국집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배달의 민족 앱에서 배달 가능한 중국집이 몇개 나오더라구요.

어딜 주문 할까? 엄청 고민을 했어요. 

 

룽성교동점, 온천각, 중화요리 향, 동승춘, 갈천성, 교동객잔 등 여러가지 가게가 있는데 후기를 가서 보니깐 영 후기가 다들 안좋더라구요. ㅠㅠ 그 중에서 그나마 온천각이 괜찮아서 온천각에서 주문하기로 하고 메뉴를 골랐어요.

 

탕수육도 시킬려다가 그냥 짜장면, 삼선짬뽕, 쟁반짜장 이렇게 주문했어요. 

 

 

 

삼선짬뽕

 

배달은 예정했던 시간보다 30분보다 빨리 왔어요. 대신 해수욕장 배달이라서 배달팁이 1,000원을 더 줘야된다고 사장님이 전화가 오더라구요. 알겠다 했죠머 ㅋㅋㅋ

 

물놀이 후 해변 앞에서 먹는 짜장면, 짬뽕은 또 맛있자나요.

처음엔 치킨을 먹을까 하다가 짜장면, 짬뽕이 먹고 싶어서 주문 했는데 빨리와서 좋더라구요. 

 

삼선짬뽕 면은 따로 오고 국물에 넣어서 섞어서 맛있게 준비를 했어요.

어떤 맛일까 궁금하더라구요.

 

 

반응형

 

 

 

삼선이라서 그런지 꽃게, 오징어, 새우, 버섯, 등등 안에 내용물이 엄청 많더라구요. 

양도 곱배기가 아닌데 엄청 많았어요. 

 

후기 때문에 걱정했는데 나름 소소 했어요 ^^ 

 

 

728x90

 

 

 

와 ㅋㅋㅋ

단무지는 이렇게 배달이 왔는데 진짜 이렇게 배달은 처음인데 신박하고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배달로 하면 쏟아지거나 하는 문제가 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양파랑 단무지, 춘장 세트는 이렇게 통에 또 따로 오더라구요. 2가지 종류로 오니깐 먹기 좋았어요.

사장님 센스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쟁반 짜장 2인분

 

비쥬얼 죽이죠? 😊

해산물이 엄청 많고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이렇게 많을 줄 몰랐는데 양 보고 비쥬얼 보고 깜짝 놀랬어요.

 

 

 

 

비벼비벼비벼 !! 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안줄더라구요. 불맛도 생각보다 많이 나고 괜찮더라구요.

해변에서 먹으면 머든 맛있죠머 ^^ 

 

 

 

 

 

짜장면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

쟁반짜장에 짬뽕국물도 이렇게 같이 오더라구요. 

 

해수욕장에서 먹는 짜장면은 면이 불거나 불편한 부분을 감수하고 먹지만 분위기 때문에 그냥 다 맛있는거 같아요.

생각보다는 괜찮았고 맨날 해변에서 주문 할때마다 밥을 시킬까? 면을 시킬까? 고민하는데 면을 시키게 되네요.

 

다음에 또 여기 근처에서 해수욕 하면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네요.

 

혹시나 삼척해변, 삼척쏠비치 밑에 해변에서 짜장면, 짬뽕 시키실려면 참고 해주세요.

그럼 삼척 온천각 중화요리 전문점 배달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음식정보/음식점] - 삼척 근덕면 횡성한우소머리집 방문 후기 [소머리곰탕, 곱창전골, 내장전골, 수육]

[여행정보/여행정보] - 삼척 덕봉산 해안 생태탐방로 전망대 방문 후기 [맹방해수욕장, 덕산해수욕장]

[음식정보/음식점] - 삼척 근덕면 천일식당 중화요리전문점 [짜장면, 짬뽕, 볶음밥 등 맹방해수욕장, 맹방비치캠핑장 배달 가능]

[음식정보/음식점] - 삼척항 활어회센터 부미수산 10호집 방문 후기 [쥐치, 오징어, 서비스]

[음식정보/음식점] -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이화루 중화요리 비빔짬뽕 전문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