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장정보

춘천 용화산프라임캠핑장 방문 이야기 / 미국 선녀벌레 천국 / 1박2일 촬영 캠핑장 / 계곡 수영장 캠핑장

해바니아 2023. 7. 22. 11:22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춘천 용화산에 있는 프라임캠핑장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얼마전에 kbs 1박2일 춘천편에서 이용했던 캠핑장이 바로 여기예요. 
저도 장마 기간이라서 취소 자리가 생겨서 오랜만에 방문하게 됐네요.
 

 

워낙 유명한 캠핑장이라서 여름엔 자리가 없기로 유명하죠. 

1박에 55,000원 최고성수기 가격!! 

 

 

캠핑사이트는 그린, 블루, 레드 이렇게 해서 약 68개 엄청나죠??

거기에 프라임 하우스라고 해서 방갈로 처럼 민박도 있어요.

제일 좋은점은 아주 큰 계곡 수영장 ㅋㅋㅋ

 

 

반응형

 

 

토끼도 이렇게 키우고 계시는데 아이들이 좋아해요.

 

 

 

저기 잔디밭옆엔 아이들이 모래놀이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아이들이 놀기 좋게 되어 있죠?

 

 

 

 

 

튜브에 바람 넣는 에어건은 수영장 입구에 있고 평균 수심은 130cm정도 되니깐 유아 어린이는 구명조끼가 필요해요.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9시까지 이용 가능하네요.

 

 

 

수영장 이용하기전에 계곡도 먼저 봤는데 튜브는 탈 수 있을 정도에 물은 있었어요. 

지금은 비가 와서 물이 더 많겠죠??

 

 

 

메인 수영장은 진짜 커요.

용화산 계곡물을 이용해서 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엄청 많긴 한데 이용하는 캠핑 인원에 비하면 많은건 아닌거 같았어요. 오염물질이나 물속에 있는 이물질은 남자 사장님이 뜰채로 건지시더라구요.

 

수영장으로 유명한 캠핑장 답게 아이들이 진짜

 

놀기 좋아요. 👍

 

 

 

 

 

커피도 팔아요. 아메리카노 3,500원 ☕

 

 

 

매점도 있고 아이스크림, 장작도 1만원에 파니깐 무겁게 안사오셔도 됩니다 ㅋㅋㅋ

장작은 전화로 배달도 되고 저녁시간에 카트로 판매도 돌아다녀요.

무겁게 구매하고 들고가지마세요!!! 

 

 

구명조끼, 튜브, 테이블도 있어요.

 

 

 

 

프라임하우스는 아주 어린 아기가 부모님이랑 함께 올때 좋은거 같아요. 텐트를 안쳐도 되자나요. 

 

 

 

개수대는 여전히 깨끗하고 수시로 청소를 하시더라구요.

 

 

개수대에 전자레인지는 총 3대 있는데 68개 사이트에 비해 몇대 더 있으면 좋겠네요. 

햇반을 돌리는데 2개만 돌려도 3분이 걸리는데 메인 점심 저녁 시간에 조금 기다리는 경우도 생겨요. 

 

 

 

 

음식물쓰레기 통이 있어서 저기에 따로 버리시면 되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방방이죠. 방방은 화장실 위쪽 화장실 아래쪽 2곳으로 되어 있고 나이에 따라서 유아용 아동용으로 구별 되어 있어요.  아이들 놀기 좋아요. 👍

 

 

 

 

 

 

대형 캠핑장답게 분리수거장도 엄청 크게 있고 그 앞엔 재버리는곳도 2개나 있네요.

분리수거장 옆에 있는 68번 사이트는 사람들이 계속 왔다갔다 해서 좀 불편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른 캠핑장보다 좋은점이 몇가지 있는데 바로 그릴세척장이 이렇게 크게 있어서 좁은 개수대에서 안씻어도 되고 이렇게 넓은 공간에서 자유롭게 씻으면 되요. 

 

 

 

마지막으로 다 좋았는데 이 미국 선녀벌레가 제일 문제였네요. 

캠핑 다니다가 보시면 한번쯤 보셨을꺼예요? 저도 저번에 횡성자연휴양림에서 한번 경험 하긴 했는데 이번에 용화산 프라임캠핑장에서 제대로 또 경험을 했네요. 많은 정도가 아니라 너무 많아요. 하얀색이나 노란색깔 빛으로 솜뭉치처럼 생겼는데 미국선녀벌레라고 해서 통통 튀면서 돌아다니는벌레예요. 모기장이 없으면 그냥 모든 공간에 들어와서 뛰어 다닌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밥을 먹고 있다가도 옆을 보면 선녀벌레가 있네요. 

 

벌레는 어느 캠핑장이든 가면 있지만 너무 많아서 감당하기 사실 힘들었네요.... 

 

시설이야 워낙 좋은 캠핑장이고 파쇄석 바닥에 넓은 수영장, 계곡, 아이들이 놀기 좋은 방방 등등 장점도 많으니깐 참고 해주시면 좋을 거 같네요. 하지만 여전히 샤워장 시설은 열약 합니다..... 

 

춘천 용화산프라임캠핑장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가 직접 방문한 후기입니다.

 

[캠핑/캠핑장정보] - 횡성자연휴양림에 등장 하는 하얀 벌레 미국선녀벌레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하조대 전망대 방문 이야기 / 숨겨진 동해바다 스노쿨링 명소, 인스타 핫플

[캠핑/캠핑장정보] - 인제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2구역 밸리 사이트 정보 및 명당은? [강원도 인제국민여가캠핑장]

[캠핑/캠핑장정보] - 국립 화천숲속야영장 파쇄석 사이트 재정비 사이트별 사진 (테두리 추가)

[캠핑/캠핑 이야기] - 국립자연휴양림 운영 재개 및 일정 알림 개방 되는 야영장 숲속의집 휴양관 리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