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울릉도 천부 골목집 한우소머리탕 방문 후기 / 울릉군 지정 착한가격식당

해바니아 2023. 8. 28. 00:4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 제가 방문한 곳은 바로 울릉도 북면 천부리에 있는 골목집이라고 해서 울릉군 지정 착한가격식당을 방문 했어요. 
울릉도 하면 아시죠?
밥값이 기본 2만원정도 되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정말 착한 가격에 식당으로 울릉군청에 나와있는 식당이예요.
그만큼 가격이 착하다는거죠.
 
 

 
북면 파출소 그 골목에 있어요.
주차가 어려우니깐 그냥 큰길에 주차를 하고 오시는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진짜 골목에 있어서 골목집 식당 ㅋㅋㅋ
 
 

 
이렇게 길따라가 가면 식당으로 들어 갈 수 있어요.
 
 
 

 
화장실은 입구쪽 왼쪽에 있음.
 
 
 

 
가정집을 개조한 분위기?
울릉도 외곽 식당은 다 비슷한거 같아요.
양쪽으로 자리가 있는 빈곳가서 자리 잡았어요.
 
 

 
대충 요런식 테이블? 
4인 테이블로 6개에서 8개정도 있는거 같아요.
 
 

 

 

 
생소머리는 수입산 없이 오직 국내산뿐입니다. 
명언 👍
 
 
 
 

메뉴판

 
한우 소머리탕 12000원.
한우소머리수육 30000원
한우족수육 30000원
오리불고기 60000원 예약
묵사발 8000원
돼지불백 10000원
두부김치 13000원
오징어전 13000원
뼈없는 닭발 20000원
제육볶음 20000원
 
메뉴가 엄청 다양해요.
 
 

 
한우소머리탕, 돼지불백, 묵사발, 오징어전 주문 !!
 
 
 

 

고추

김치

깍두기

절임고추

등등

 

이렇게 나오는데 깍두기 완전 내스타일 👍

 

 

 

 

공기밥 양 좋네요.

 

 

 

 

오징어전

 

오징어양 실화인가요?

역시 울릉도는 오징어가 유명해서 전에도 오징어가 많아요.

 

 

 

돼지불백

 

궁금해서 시켰는데 돼지 불백은 특별한진 않고 그저 평범한 맛.

대학교 앞에서 먹는 맛?

 

 

 

 

묵사발

 

가성비 착한 메뉴인데 맛은 애매합니다.

육수를 직접한 느낌? 

 

 

 

한우소머리탕

 

드디어 메인 메뉴 등장 !!

국물 깔끔하고 너무 좋네요. 

 

역시 소머리탕은 진리 👍

 

 

 

 

안에 건더기도 많고 소금으로 간을 맞춰서 먹으니깐 해장이 되네요.

 

 

 

 

 

아까 처음에 먹었던 잘익은 깍두기랑 먹으니깐 진짜 기가 막혀요.

육지에서 먹던 한우소머리탕 맛집이랑 비교해도 깔끔하고 맛있네요.

 

흡입했습니다.

 

 

 

 

 

 

잘 먹고 계산 하러 입구에 보니깐 울릉군청에서 받은 착한가격 모범이 있네요.

 

울릉도에서 이 가격에 한끼 착하게 잘 먹네요. 

울릉도 북면 천부리 쪽에서 착한가격 식당이나 국밥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포장도 가능합니다.

 

나혼자산다에서 아나운서 김대호님이 세번째로 집 본 곳이 바로 여기 천부예요.

참고해주세요.

 

울릉도 천부 골목집 한우소머리탕 방문 후기.

감사합니다.

 

[여행정보/여행정보] - 울릉 썬플라워크루즈 2등실 창측 4인방 소개 /에이치해운, 후포에서 울릉도 여객선

[음식정보/음식점] - 울릉도 천부 고령식당 방문 후기 / 로컬 현지인 식당, 아침식사 가능한 곳

[음식정보/음식점] - 울릉도 명이김밥 부지깽이김밥 방문 포장 / 도동항 근처 김밥 / 팔도모텔, 팔도식당

[음식정보/음식점] - 울릉도 오징어회타운 만금물산 독도새우 구입 후기 / 꽃새우, 닭새우, 도하새우 / 새만금수산

[음식정보/음식점] - 울릉도 오징어회타운 황금수산 해산물 구입 후기 / 오징어회, 섭찜, 멍게회 / 눈탱이 조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