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울릉도 명이김밥 부지깽이김밥 방문 포장 / 도동항 근처 김밥 / 팔도모텔, 팔도식당

해바니아 2023. 8. 22. 1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울릉도 도동항 근처에 있는 울릉도 특색 김밥집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울릉도 하면 명이나물, 부지깽이나물이 유명하죠? 그걸 넣어서 만든 김밥이라고 해서 소개가 되어 있네요. 

저도 김밥매니아로써 궁금해서 방문했어요.

 

 

 

위치는 도동항 근처에 있고 팔도모텔을 치고 오면 됩니다.

가게 간판은 없어요. 

 

 

 

반응형

 

 

 

입간판은 있습니다.

명이 김밥 한줄에 4천원 김밥 이렇게 표시 되어 있어요.

독도새우튀김, 해산물만원 해산물도 팔고 계신가봐요.

 

 

 

 

명이김밥 부지깽이 김밥이 따로 있는데 아니라 다 같이 들어가 있는 김밥이라고 하시네요. 

이따가 후포 가는 배에서 먹을려고 두줄 구입 했어요.

 

울릉도 물가에 비하면 엄청 저렴한 가격이죠 ㅋㅋㅋ

4천원이면 싼편입니다.

 

 

 

 

오픈 해볼까요?ㅋㅋㅋ

정말 평범한 호일에 포장 된 김밥.

 

 

 

젓가락은 안에 있다고 했는데 이쑤시게가 들어 있네요.

신기신기 ㅋㅋㅋ

 

일단 비쥬얼은 평범해요.

특별하다 이런건 잘모르겠네요.

 

 

 

 

하지만 안에 보면 이렇게 명이나 부지깽이가 김밥 안에 들어 있어요.

한입 먹자마자 오호 이것봐라? 맛있는데 ㅋㅋㅋ

 

생각보다 간이 잘 맞고 맛있어요.

안먹고 가면 후회 할뻔 했네요.

 

혹시나 사동항 쪽 가실일 있으면 간식으로 부지깽이김밥 한번 드셔보세요. 

나름 울릉도 특색이 있고 김밥 좋아하시면 한번쯤 추천드려요.

 

이동할땐 간단히 먹을 김밥으로도 괜찮은거 같아요.

잘먹었습니다.

 

울릉도 명이김밥 부지깽이김밥 방문 포장 이야기 끝.

감사합니다.

 

[여행정보/휴게소 & 마트] - 사동항 여객선 터미널 매점 방문 / 독도 손 태극기 천원, 울릉도 마지막 선물세트 구입 가능한 곳

[음식정보/음식점] - 울릉도 오징어회타운 만금물산 독도새우 구입 후기 / 꽃새우, 닭새우, 도하새우 / 새만금수산

[음식정보/음식점] - 울릉도 오징어회타운 황금수산 해산물 구입 후기 / 오징어회, 섭찜, 멍게회 / 눈탱이 조심

[여행정보/여행정보] - 울릉도 다이빙 포인트 소개 및 장비대여업체 리스트 / 스노쿨링도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