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울릉 썬플라워크루즈 2등실 창측 4인방 소개 /에이치해운, 후포에서 울릉도 여객선

해바니아 2023. 8. 22. 14: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울진 후포에서 울릉도를 갈 때 이용하는 썬플라워크루즈 2등실창측 방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을릉도 계획을 하시면 방을 어떻게 예약을 할 지 고민이시죠?

 

저도 그랬습니다.

다인이 있는 방은 제주도 갈때 너무 고생을 해서 2인실이나 4인실로 예약을 할려고 했는데 또 바다가 안보이면 답답할거 같아서 2등실창측 4인방으로 예약 했어요.

 

 

 

드디어 후포여객선터미널에 도착 너무 좋네요.

 

 

 

차량을 승선하고 차량매표소도 슬쩍 봐줍니다 ㅋㅋㅋ

인터넷 예매시 할인이 되기 때문에 무조건 인터넷 예매로 추천드려요.

 

 

 

썬플라워크루즈 배가 보이네요.

 

 

 

시간 맞춰서 들어갑니다 ㅋㅋㅋ

 

후포에서 가는건 아침배. 

포항에서 가는건 새벽배.

 

 

반응형

 

 

제가 받은 객실은 2등석창측 409호 입니다.

 

 

 

 

4개에 침대로 구성되어 있고 A C 2층, B D 1층으로 구성 되어 있어요.

진짜 게스트하우스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아님 카라반 같은 느낌도 있네요.

 

 

 

 

모르는사람과 쓰면 엄청 불편하겠죠?ㅋㅋㅋ

화장실은 방에 없습니다.

 

 

 

침대 위엔 이렇게 조명이랑 USB 충전 콘센트가 있어요.

 

 

 

 

 

 

화장실은 없지만 세면대는 있어요. 

양치하면 좋겠죠?

 

멀미하는 경우 필요한 봉투도 있네요.

 

 

 

 

 

밑에는 냉장고처럼 생겼죠? 아닙니다 ㅋㅋㅋ

안열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장고 없습니다.

 

 

 

티비는 있지만 몇개 채널 잘 나오고 계속 끈겨서 안보게 되네요.

 

 

 

테이블은 양쪽에 1개씩 의자도 양쪽에 1개씩 있어요. 콘센트는 왼쪽에만 있었어요.

 

 

 

 

 

 

 

 

옷걸이도 4개 있습니다.

 

 

 

구명조끼 위치가 제일 중요하죠.

창문 밑에 있습니다.

 

 

 

 

뷰도 좋죠?ㅋㅋㅋ

4시30분동안 가는데 일단 중요한건 편함이겠죠?ㅋㅋㅋ

고민이 되시죠?

 

가격은 아래처럼 되어 있어요.

1등실내측(2인) 190,500
1등실창측(2인) 200,500
2등실내측(4인) 100,500
2등실창측(4인) 110,500
2등실좌석 85,500
3등실평실 70,500
3등실좌석 70,500

평실하고 약 3만원에서 4만원 차이인데 어떻게 가실건진 본인에 선택 👍

좋은팁을 드리자면 2인실을 예약하고 3등실을 예약 하는것도 방법입니다.

저는 그걸 몰라서 못했네요. 

오히려 그게 더 저렴해요.

다음에는 그렇게 해야겠어요.

 

울릉 썬플라워크루즈  2등실 창측 4인방 소개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