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동해 망상해수욕장 향기퓨전포차 방문 / 해수욕장 앞 분위기 좋은 야외 포차, 헌팅에 메카, 폭죽놀이 가능

해바니아 2023. 8. 23. 16: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입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오늘은 동해 망상해수욕장 앞에 분위기 끝내주는 향기퓨전포차 방문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동해 하면 망상해수욕장 아닙니까?ㅋㅋㅋ

엄청 유명해요. 특히 여름엔 더 망상해수욕장이 유명한거 같아요.

 

옆에 캠핑장도 있어서 더 유명한거 같기도 해요.

 

 

오늘 제가 온 곳은 바로 향기퓨전포차라고 해서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포차입니다.

술도 먹고 안주도 먹고 헌팅도 하고 날리도 아닌 곳이죠.

 

일단 저렇게 나무테이블로 야외테이블이 있는데 자리 잡고 주문하시면 되요.

 

 

 

이런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 

옆에 퓨전포차 메뉴말고도 다른 메뉴도 사서 먹어도 되는거 같아요. 

 

퓨전 장터 같은 느낌이라고 하면 될까요?ㅋㅋ

 

 

반응형

 

 

 

 

목적은 숯불 수제 닭꼬치 먹으로 왔어요 ㅋㅋㅋ

후기를 찾아보니깐 맥주 안주로 최고라고 많이들 언급해서 궁금하네요.

 

 

 

 

 

안쪽에도 자리가 있는데 생각보다 더워요.ㅠㅠ

 

 

 

 

남자 사장님이 직접 숯불에서 꼬치 구이를 하고 계세요. 

 

 

 

다른 술안주 메뉴도 엄청 많아요.

식사류도 있고 안주류도 있는데 보니깐 계란말이랑 김치전 이런걸 많이들 드시고 계셨어요.

 

전 꼬치구이 3인분 주문 ㅋㅋㅋ

 

 

 

 

 

 

 

엄청 오래걸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30분정도 더 걸린거 같아요.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했는데 진짜 오래 걸렸는데 비쥬얼보고 그냥 화가 풀렸어요.

 

 

 

순살 치킨 한마리는 안되도 양이 꾀 되고 맥주 안주로 최고네요.

파, 양파, 매운고추 이렇게 올려주고 소스 뿌려주는데 맵짬에 최고예요. 

맛있음 👍

 

 

 

 

포장도 가능합니다 ㅋㅋㅋ

근데 시간이 너무 걸리니깐 미리 주문하셔야되요.

 

 

 

 

포장도 맛있는 닭꼬치.

닭꼬치는 왠만해서는 실패가 없는데 수제라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여기 향기퓨전포차는 망상해수욕장 들어가는 입구에 바로 있어서 누구나도 잘 보이는곳에 있어요. 해수욕장 앞에서 술한잔 할 곳을 찾는다면 딱 괜찮지 않나 싶어요. 

헌팅도 엄청 납니다 ㅋㅋㅋ

망상해수욕장은 폭죽놀이도 허용된곳이라서 어마어마합니다.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광진해변 스노쿨링 명소 방문 이야기 / 인구 해변 옆 작은해변

[여행정보/여행정보] - 울릉도 다이빙 포인트 소개 및 장비대여업체 리스트 / 스노쿨링도 가능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주문진 내고향튀김 방문 포장 이야기 / 오징어순대, 새우튀김, 김말이 주문진항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해변밥집 방문 이야기 / 브레이크 타임 없음 / 서핑 성지 인구해변 식당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서피비치 4천원 유료 샤워장 이용 이야기 / 하조대 샤워장, 하조대해수욕장 근처 샤워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