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양양 서피비치 4천원 유료 샤워장 이용 이야기 / 하조대 샤워장, 하조대해수욕장 근처 샤워장

해바니아 2023. 6. 26. 16:35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입니다 🖐

오늘은 양양 하조대 근처에서 물놀이 하고 샤워할 곳을 찾다가 알게 된 정보를 공유해드릴려고 해요. 

아직 여름 성수기 기간이 아니라서 해수욕장 샤워장은 오픈을 안했는데 그거랑 관계 없이 물놀이는 하고 싶으니깐 바다 물놀이 후가 항상 문제죠. 계곡이면 안씻고 옷을 갈아입어도 되는데 바다에서 놀면 짠물이라서 무조건 샤워를 해야되자나요?

 

근데 방법은 있었어요 👍

 

 

지난번에 서피비치에서 이미 샤워장을 이용하고 오늘은 오픈하기전에 사진만 찍을려고 따로 방문 했어요.

 

 

 

서피비치에서 왼쪽으로 들어가시면 이 건물이 보여요.

여기가 바로 샤워장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곳이예요.

 

요금은 4,000원 👍

 

 

반응형

 

 

 

4천원에 유료 온수 샤워를 할 수 있어요. 물이 좀 미지근 했지만 샤워하는게 어디예요 ㅋㅋㅋ 

겸사 겸사 서퍼비치 서피패스 가격이랑 보드렌탈 강습 가격도 구경했어요.

 

서핑을 안해봐서 비싼건지 모르겠네요. 

 

패들보드도 빌릴 수 있는데 3시간에 4만원이네요.

 

 

 

 

스포츠안전공제서비스 가입증명서랑 수상레저사업 등록증도 샤워장 구입 하는 곳에 부착되어 있네요.

 

 

 

 

서핑 문의는 네이버에서 하면 되고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고 전화 문의도 가능해요.

샤워장 티켓은 여기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서퍼비치 샤워장

 

위에 보이는 곳이 서퍼비치 샤워장이예요. 

제가 방문했을땐 18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했어요. 

 

 

 

남자 여자 샤워장 구별 되어 있고 안에도 생각보다 깔끔하고 정리 잘 되어 있어서 기대 이상이였네요.

 

 

 

 

서퍼비치가 좋은게 이렇게 간단히 발을 씻거나 밖에서 샤워는 가능하게 시설이 되어 있어서 이건 티켓을 구입 안해도 사용할 수 있어요. 

 

 

 

하조대해수욕장에 온수샤워장은 서피비치만 있는게 아니라 이렇게 세븐일레븐 하조대해변점도 가능하다고 하조대 해변에 현수막이 있어요. 

그 뿐만 아니라 수영복, 돗자리, 의자, 슬리퍼, 반바지, 티셔츠, 튜브, 파라솔까지 대여도 된다고 적혀 있어서 좋네요.

 

 

 

 

바로 이건물입니다. 하조대카페 그 건물인데 블로그 후기에 보니깐 가격도 5천원이고 해서 저는 여기 이용안하고 서피비치샤워장을 이용 했네요. 여기 말고도 근처에 기사문해변 서핑샵도 샤워 가능한 곳이 있으니깐 참고해 주시면 될거 같네요.

아직 여름 성수기가 아니라서 해수욕장 샤워장이 없을땐 주변에 서핑샵이나 근처에 현수막 같은걸 잘 보면 샤워장이 있는거 같아요. 또 민박에서도 샤워만 이용한 곳도 있으니깐 동해안에서 바다 수영하시면 참고 부탁드릴게요.

간단히 몸만 헹구는건 하조대 화장실 앞에서 물이 나오기 때문에 거기에 물을 떠서 몸만 헹구시는분들도 많았어요.

이렇게 하조대해수욕장이나 하조대전망대에서 물놀이하고 샤워장을 찾는다면 참고 부탁드릴게요.

도움이 되셨으면 하고 양양 서퍼비치 4천원 유료 샤워장 이용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내용이 여름엔 변경 될 수 있으니 서퍼비치에 직접 문의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 만리향 중국집 방문 이야기 / 하조대해수욕장 짜장면 배달 되는 곳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 포누이루시 2호점 방문 이야기 / 의정부에서 유명한 쌀국수 맛집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하조대 전망대 방문 이야기 / 숨겨진 동해바다 스노쿨링 명소, 인스타 핫플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순대국 전문점 방문 이야기 / 현지 로컬 식당, 아침식사가능, 네이버 평점 높음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 반점 탕수육 짜장면 해물짬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