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강릉 주문진 내고향튀김 방문 포장 이야기 / 오징어순대, 새우튀김, 김말이 주문진항

해바니아 2023. 7. 19. 15:59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주문진항 시장 근처에 있는 내고향튀김이라고 해서 오징어순대랑 튀김을 전문적으로 하는 식당? 분식집? 을 방문 했어요. 주문진항 하면 대게, 홍게, 해산물, 회포장만 생각하지만 이렇게 별미도 포장이 되거든요 ㅋㅋㅋ

 

 

건어물 파는 메인 길가 아시죠? 그 길가 쪽에 있어요.

주문진 좌판풍물시장 들어가기전 길가쪽 !!! 

 

 

 

 

반응형

 

 

주문진 맛집 내고향 튀김이라고 간판에 적혀 있어요.

 

 

메뉴판

 

원산지 표시가 되어 있는데 오징어순대는 국내산이고 왕새우 누드새우는 베트남산이예요.

오징어튀김은 원양산, 고구마 튀김은 국산 !!! 

 

국내산 오징어순대는 치킨 한마리값 15,000원 😂

 

 

 

 

원하는거 말해주시면 한번 더 바로 즉석에서 튀겨 주세요.

고구마 튀김은 3개에 2천원, 오징어 튀김은 2개에 3천원 ㅋㅋㅋ

몇개만 골라도 만원은 그냥 넘어요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김말이는 1인분 3개 2천원 ㅋㅋㅋ

 

 

 

 

고구마튀김도 3개에 2천원 !!

계속 보고 있으면 다 사고 싶었어요 ㅋㅋㅋ

 

 

새우튀김은 누드새우가 먹기 편해서 누드 새우로 주문했어요.

 

 

 

 

오징어순대도 먹고 싶었는데 이미 다른걸 많이 포장해서 패스 했네요.

 

 

 

 

 

위생도 신경을 좀 쓰시는편인지 가게는 나름 깨끗해요.

기름은 깨끗한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바로 먹을 김말이랑 누드새우튀김만 포장완료 ㅋㅋㅋ

그전에 몇 번 방문했을때 먹어보긴 했는데 누드새우튀김이 먹기 좋아서 오늘은 이거만 포장했어요.

주문진항 시장에서 횟감 포장하고 별미 튀김 류나 오징어순대 포장할 곳을 찾는다면 참고 해주세요.

 

그럼 강릉 주문진 내고향튀김 방문 포장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피자정비소 방문 이야기 / 남애3리 해수욕장 앞, 바다가 보이는 피자가게

[음식정보/음식점] - 주문진 강원수산포차 방문 포장 이야기 / 모듬해산물 포장할 수 있는 곳, 늦게까지 하는 포차

[음식정보/카페] - 양양 죽도 거북이 밀크바 카페 방문 포장 이야기 / 죽도해수욕장 앞 떡볶이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거평수산 본점 오징어회 포장 이야기 / 주문진수산시장 입구 대게 전문점, 현지인 추천

[음식정보/카페] - 강릉 주문진 초당젤라또 도깨비점 아이스크림 카페 방문 후기 [바다가 보이는 카페, 도깨비촬영지 보이는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