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양양 해변밥집 방문 이야기 / 브레이크 타임 없음 / 서핑 성지 인구해변 식당

해바니아 2023. 7. 17. 23:05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양양 인구 해변 근처에 있는 해변밥집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인구 해변 근처에서 물놀이를 했는데 시간이 좀 애매하게 브레이크 타임에 걸렸어요.

몇군데 찾아보니깐 식당이 있긴 한데 전부 브레이크 타임 ....

 

 

 

그 중에 브레이크 타임 없는곳이 바로 여기 해변밥집 식당 !!! 

전화 문의하고 식사 된다고 해서 바로 방문 했어요.

 

 

 

 

2인메뉴가 있고 1인메뉴가 있는데 순대국밥부터 김치찌개, 된장찌개, 순두부, 육개장, 뚝배기 불백, 묵은지 통삼겹찜, 오삼 불고기, 제육볶음 등 물놀이 하고 먹고 좋은 메뉴가 너무 많더라구요. 

 

 

 

 

 

 

식당은 이렇게 넓어요.

점심 지난 시간이라서 사람이 없긴 한데 몇테이블 있었어요.

 

 

반응형

 

메뉴판

 

블로그에 검색을 해보니깐 오삼불고기가 제일 인기 있다고 해서 저도 오삼불고기랑 뚝배기 불백 이렇게 주문 했어요.

 

 

 

추가반찬과 물은 셀프 ㅋㅋㅋ

눈치 안봐도 되서 좋아요.

 

 

 

오징어 원양

돼지고기 국내산 수입산

불백 수입산 소고기

 

각 나라 아주 다양하네요 ㅋㅋㅋ

 

 

 

 

 

종이컵, 소금, 후추, 물수건, 물통도 너무 귀엽죠?ㅋㅋㅋ

 

 

 

 

 

 

 

 

 

 

 

오삼불고기를 갔다주시면서 이렇게 가위랑 국자 집게도 주시네요.

 

 

 

 

기본 반찬은 총 6가지.

매일 매일 조금씩 달라지겠죠?ㅋㅋㅋ

 

 

 

 

추가 반찬은 저기가 가져다 드시면 되요.

 

 

 

뚝배기 불백

 

안매운걸 찾다가 하나 주문했는데 라떼 생각이 나긴 했지만 내용물이 좀 아쉽네요.

 

 

 

 

안에 들은 고기도 몇점 없고 맛도 밍밍 ㅋㅋㅋ

그냥 안에 건더기만 건져서 먹었어요.

 

 

 

 

 

 

 

반대로 오삼불고기가 나왔는데.... 대박 비쥬얼부터 틀리네요.

 

 

 

오징어 보이시죠?

국내산 오징어는 아니고 원양산인데 정말 부르스타 만큼 큰 놈이 들어 있어서 놀랬네요.

사장님도 오징어 크지 않냐며 말씀해주시는데 진짜 커요 ㅋㅋㅋ

 

 

 

 

계속 끓이면 짜진다고 하셨는데 또 쫄이는 맛이 있어야죠.

진짜 오징어도 많고 밥 두공기는 먹어야되는 그맛이더라구요.

 

뚝배기 불백은 실패 했는데 오삼불고기는 대성공입니다. 감칠맛도 나고 맛있게 먹었네요. 

 

 

 

 

 

 

 

다 먹고 물어보니깐 서핑하고 온 사람들이 브레이크 타임 때문에 밥 먹을 곳이 없어서 브레이크 타임 없이 식당을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만약에 인구해변에서 서핑을 하거나 물놀이 하고 젖은 상태에서도 밖에서 식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런 부분도 엄청 좋아 보였어요. 생각보다 인구해변은 핫플이긴 한데 밥집은 몇군데 없는데 그 중에서 다양한 음식을 착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곳이지 않나 싶네요.

메뉴를 잘 골라서 드시면 괜찮을거 같아요.

그럼 양양 양리단길에 있는 해변밥집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버거월드 라구나비치점 방문 이야기 / 서피비치 근처 식당, 키즈 서핑 배울 수 있는 곳, 수영장, 워터볼 가능

[음식정보/카페] - 양양 하조대 A3 카페 방문 이야기 / 오션뷰 브런치 카페 / 파라솔, 돗자리 대여 가능한 곳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서피비치 4천원 유료 샤워장 이용 이야기 / 하조대 샤워장, 하조대해수욕장 근처 샤워장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순대국 전문점 방문 이야기 / 현지 로컬 식당, 아침식사가능, 네이버 평점 높음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서피비치 4천원 유료 샤워장 이용 이야기 / 하조대 샤워장, 하조대해수욕장 근처 샤워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