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양양 광진해변 스노쿨링 명소 방문 이야기 / 인구 해변 옆 작은해변

해바니아 2023. 8. 4. 11:41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양양에 있는 스노쿨링 명소 중 한 곳이죠. 바로 광진해변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여기도 검색을 해보니깐 파도가 잔잔하고 여러가지 물고기와 해산물들을 볼 수 있다고 해서 궁금해서 방문 했어요.

 

 

위치는 인구해변 쪽으로 가지마시고 오른쪽 길로 내려오시면 이렇게 방파제가 하나 있고 거기에 보이는 오른쪽 해변이 바로 인구해변이예요.

 

 

반응형

 

 

 

인구쪽이 양양에 최고 핫플이죠. 인구해변쪽 바다예요. 이쁘죠?ㅋㅋㅋ

 

 

 

 

이 날도 서핑하시는분들이 보이네요.

 

 

 

광진해변 앞쪽엔 이렇게 주차 공간이 있는데 많이 주차해야 15대정도 가능한데 엄청 좁아요 ㅠㅠ

저도 겨우 주차 했네요.

 

 

핑크색 건물이 보이는데 그 건물이 양리단비치 플리즈웨잇서프 서핑샵 같은 곳 입니다.

 

 

 

 

 

 

 

 

이제 본격 스노쿨링 하러 가볼까요?? 방파제를 끼고 오른쪽 해변이 진짜 좋아요.

 

 

 

타프나 파라솔도 설치 되어 있고 스노쿨링하시는분들이 몇팀 계시더라구요.

 

 

 

물색 너무 좋죠?

이미 파도를 바위가 막아주고 방파제가 막아줘서 파도가 잔잔해서 스노쿨링 하기 너무 좋은 곳이네요.

 

 

 

 

저기 보이시는 쪽에 가서 성게도 있고 물고기도 많고 해초류도 많아요. 좀 더 밖으로 나가면 파도가 좀 있기 때문에 조심해주세요. 

 

 

 

 

 

 

 

파도는 거의 없어서 아이들 놀기도 좋아요.

 

 

 

 

여러명이 스노쿨링을 하셨는데 어떤분들은 채집도 하셨고 저는 스노쿨링 2시간동안 실컷하고 나왔어요. 정리 된 해수욕장이나 이런 곳이 아니라서 화장실도 없고 샤워장도 없어서 이런 부분들은 전부 인구 해변 쪽으로 가서 이용을 했네요.

혹시나 동해안 스노쿨링 포인트 찾고 계신다면 참고해주세요.

몇일전 생활의 달인 피쉬맨 유튜브에서 있으니깐 그것도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검색해서 가실 때 광나루횟집을 치고 가시면 되요.

 

[여행정보/여행정보] - 울릉도 다이빙 포인트 소개 및 장비대여업체 리스트 / 스노쿨링도 가능

[캠핑/캠핑장정보] - 춘천 용화산프라임캠핑장 방문 이야기 / 미국 선녀벌레 천국 / 1박2일 촬영 캠핑장 / 계곡 수영장 캠핑장

[음식정보/카페] - 양양 피프티피프티 에스프레소 위스키바 방문 이야기 / 인구해변, 양리단길 미운우리새끼 방송 출현 카페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버거월드 라구나비치점 방문 이야기 / 서피비치 근처 식당, 키즈 서핑 배울 수 있는 곳, 수영장, 워터볼 가능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하조대 전망대 방문 이야기 / 숨겨진 동해바다 스노쿨링 명소, 인스타 핫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