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양양 하조대 A3 카페 방문 이야기 / 오션뷰 브런치 카페 / 파라솔, 돗자리 대여 가능한 곳

해바니아 2023. 7. 5. 00:44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양양 하조대전망대 가는 길에 있는 A3 카페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하조대 근처로 여행을 왔다가 아침 먹을 곳을 찾는데 오늘은 왠지 브런치가 먹고 싶어서 찾아보니깐 A3 카페에서 브런치 메뉴가 있어서 바로 방문했어요. 
 

 

주차는 근처에 하시면 되요 ㅋㅋㅋ

저는 하조대전망대 길에 주차 했어요.

 

 

 

수영하고도 젖은 상태에서 먹을 수 있게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있어요.

 

 

 

젤라또 아이스크림도 있네요.

 

 

 

 

A3 피크닉 세트라고 해서 파라솔, 돗자리, 하트거울, 테이블, 꽃 2송이, 책, 3시간 대여 시 35,000원 대여도 가능하네요.

기본구성에 커피나 맥주, 와인 등 다양한 구성에 대여가 가능해요 ㅋㅋㅋ

 

신기하죠?? 👍

 

 

반응형

 

 

 

 

원두도 직접 로스팅한 커피로 사용하네요.

 

 

 

1인 1메뉴 키오스크 주문 !!

브런치는 가게 사정에 따라 시간 소요됩니다.

 

안내문구도 있어요.

 

 

 

 

안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고 밖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생각보다 테이블은 많은데 의자가 불편해요...

 

 

 

 

아침에 방문이라서 전부 브런치 메뉴 준비로 직원분들이 바빠요... 

2명이서 하다가 2명이 더 오셔서 4명이 하시네요.

 

 

 

코닥 필름도 팔고 조각케익도 팔아요 ㅋㅋ

빵은 없음 ❌

 

 

 

 

 

하조대해수욕장이 보이는 카페 이쁘죠?ㅋㅋㅋ

 

 

 

 

음료부터 나왔어요.

아메리카노, 망고 스무디 !! 

 

 

프렌치과일요거트 (수제)

 

사실 샌드위치를 시킬려고 했는데 없어서 프렌치과일요거트로 시켰는데 12,800원인데 빵 4조각에 건과류 요커트 ㅋㅋㅋ다른곳에서 이 가격이면 안시킬거 같아요 ㅋㅋㅋ

 

꿀추가 1,000원 !!

 

 

 

 

맛은 그래도 있어요.

 

 

 

 

 

브런치

브런치 15,700원 어떠세요?

해수욕장 관광지 앞이니깐 분위기값도 더해져 있는거 같아요.

 

 

버터는 기본 나오고 딸기잼은 추가 했어요 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네요 ㅋㅋㅋ

양이 좀 작긴 하지만 아침에 기분 좋게 분위기 내면서 먹기엔 좋은거 같아요. 

 

양양 하조대 근처에서 아침 브런치 찾거나 좋아하시는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그럼 하조대 전망대 근처에 있는 A3 브런치 카페 방문 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피자정비소 방문 이야기 / 남애3리 해수욕장 앞, 바다가 보이는 피자가게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어촌계회센터 야외 횟집 / 서피비치 근처 횟집, 도다리회, 오징어회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 만리향 중국집 방문 이야기 / 하조대해수욕장 짜장면 배달 되는 곳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서피비치 4천원 유료 샤워장 이용 이야기 / 하조대 샤워장, 하조대해수욕장 근처 샤워장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순대국 전문점 방문 이야기 / 현지 로컬 식당, 아침식사가능, 네이버 평점 높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