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양양 피자정비소 방문 이야기 / 남애3리 해수욕장 앞, 바다가 보이는 피자가게

해바니아 2023. 7. 4. 01:27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양양 남애3리 해수욕장 앞에 있는 피자정비소 방문 이야기 입니다.

 

남애항 근처에서 점심을 먹을려고 검색을 하니깐 여러가지 맛집이 나왔는데 피자정비소가 빨간색 가게가 너무 이뻐보여서 피자도 먹고 싶어서 방문 했어요.

 

 

주차는 그냥 근처 주변에 하시면 됩니다 ㅋㅋ

 

 

 

 

정말 피자랑 맥주만 파는곳입니다 ㅋㅋ

인스타에 사진도 많이 올라오는 핫플이예요.

 

 

 

이렇게 작은 가게가 피자정비소 메인 건물.

 

 

반응형

 

 

 

무조건 웨이팅 먼저 신청을 해야되요. 

접수되면 카톡으로 옵니다.

 

오픈 30분 전부터 웨이팅 접수 할 수 있어요. 

🎈 평일 11시 30분부터

🎈 주말 10시 30분부터

🎈 브레이크타임 이후 16시 30분부터

 

재료소진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 ⭕

 

 

 

보통 반반피자를 많이 먹어요. 

저는 페퍼로니피자랑 하와이안피자로 골랐어요 !!! 

 

 

 

영업시간은 요일마다 다르기 때문에 참고해주세요.

밤 22시까지 하네요.

 

수요일 휴무 ⭕

 

 

 

야외 테이블도 몇자리 있어서 바로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어요.

근데 한여름엔 더워서 힘들겠죠??

 

 

 

 

 

대기석이라고 하는데 딱 3자리 ㅋㅋㅋ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되고 포장을 할지 매장에서 먹을지 골라서 주문 하면 되요.

 

 

 

 

여사장님 남사장님 같이 하시는데 보기 좋아요 ❤

화장실은 오른쪽 나가서 있어요.

 

 

 

음료는 맥주 또는 콜라, 사이다, 제로콜라 ㅋㅋㅋ

 

 

 

 

핫소스랑 치즈가루 피자에 필수템 ㅋㅋ

 

 

 

 

음료는 제로콜라로 시켰어요 ㅋㅋㅋ

요즘 대세는 제로콜라인데 발암물질? 암유발?ㅠㅠ

그래도 먹을래요.....

 

 

 

드디어 반반 피자 등장 😍

비쥬얼 좋죠? ㅎㅎ

 

 

 

 

 

바다를 보면서 맛있게 먹으면 되요 ㅋㅋㅋ

 

 

 

 

피클은 필요하시면 달라고 하셔야되요.

 

 

피자가 막 특별하다 이런건 사실 모르겠고 그냥 먹을만 하고 맛있어요 ㅋㅋㅋ

그냥 평범한 피자인데 바다앞에서 먹어서 더 맛있지 않나 싶네요. 반반 피자 정도면 배부르게 먹을거면 2인이서 먹으면 되고 간식처럼 먹을거면 3인이서 충분할 거 같아요. 

혹시나 남애3리해변 앞에서 간식이나 테이크아웃으로 피자를 먹고 싶으면 피자정비소가 딱인듯 싶습니다.

여기가 또 서핑이랑 다이빙으로도 유명해서 이렇게 간편 음식들이 더 인기가 있지 않나 싶네요.

여기뿐만 아니라 해수욕장 앞은 항상 피자 맛집, 수제 햄버거 가게들이 즐비하네요.

여튼 맛있게 먹었고 방문하실때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어촌계회센터 야외 횟집 / 서피비치 근처 횟집, 도다리회, 오징어회

[음식정보/음식점] - 주문진 강원수산포차 방문 포장 이야기 / 모듬해산물 포장할 수 있는 곳, 늦게까지 하는 포차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 만리향 중국집 방문 이야기 / 하조대해수욕장 짜장면 배달 되는 곳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서피비치 4천원 유료 샤워장 이용 이야기 / 하조대 샤워장, 하조대해수욕장 근처 샤워장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하조대 전망대 방문 이야기 / 숨겨진 동해바다 스노쿨링 명소, 인스타 핫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