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양양 하조대어촌계회센터 야외 횟집 / 서피비치 근처 횟집, 도다리회, 오징어회

해바니아 2023. 7. 3. 01:0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입니다 !!

오늘은 양양 하조대해수욕장과 하조대전망대 사이 있는 하조대어촌계회센터 사진을 몇장 찍어봤어요.

목적은 하조대전망대였지만 지나가는길에 횟감이 너무 싱싱하고 야외 테이블 횟집으로 핫플이라고 하더라구요.

 

 

간판은 어디에 가고 없고 마지막 글자 "타" 만 덩그러니 있네요.

영업시간을 먼저 알아볼게요.

✅ 영업시간 🎈

✔ 10:00에 영업 시작 22:00 영업 종료
✔ 라스트오더- 주말,공휴일,연휴,여름에는 라스트오더시간이 단축됩니다.
✔ 문의: 0507-1345-6816
(영업시간은 변동 되니 무조건 문의 바람)

 

반응형

 

 

여름밤만 되면 여기가 완전 핫플이라고 해요.

도다리 회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는데 너무 더워서 회생각은 없고 그냥 구경만 했어요.

야외 테이블이 이렇게 있는데 하조대해수욕장 뷰라서 일몰일때 진짜 멋질거 같아요.

 

 

 

 

모듬회 2인이 8만원부터 시작하고 특대 5인은 150,000원이라고 메뉴판에 적혀있어요.

가격은 일반 동해안 횟집이랑 비슷한 수준이네요.

 

 

 

 

이자리도 오후 5시정도 되면 슬슬 차기 시작하고 오후 6시 되면 주말엔 자리가 없다고 보시면 되요.

아직 성수기도 아닌데 엄청난 인기 횟집이였어요.

 

 

 

실외 처음상 세팅후 술,물,음료, 컵 등 전부 셀프 😅

식사시간은 2시간 인으로 대화는 자제해 주세요 ????

무슨말이죠?ㅋㅋㅋ

 

대화 할려고 방문하고 먹는건데요?? 당황스러운 문구가 있어요.

 

 

 

 

 

왕가리비랑 보이는데 진짜 커요. 원산지 표시도 되어 있는데 멍게, 해삼, 전복 국내산 👍

 

 

 

 

 

수족관엔 도다리 천국 ㅋㅋㅋ 바닥에 있는게 전부도다리예요.보이시죠??

여기가 도다리 맛집 👍 

 

 

 

횟감 원산지 잘되어 있어서 구경했어요. 보시면서 참고해주세요.

 

광어, 우럭, 도다리, 노래미, 가자미, 쥐치, 방어, 전복치, 꼬랑치, 아나고, 고등어, 전어, 숭어 국내산 👍

농어, 참돔, 능성어, 뱅어돔, 돗돔 중국산.

 

제가 좋아하는 횟감이 많네요.

 

 

 

 

 

횟감은 계절에 따라 다르고 당일에 따라서 다른거 같아요. 

 

 

 

 

 

오징어도 엄청 많았어요. 

여기 하조대어촌계회센터는 직접 야외 테이블에서 먹어도 되지만 시원하게 팬션이나 민박, 숙소에서 드신다고 포장을 해서 먹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또 포장은 약간 할인이 되기 때문에 가격도 더 착하고 밤에 되면 모기도 많고 날벌레도 많아서 분위기 포기하고 시원하게 드실거면 포장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서피비치에서도 차로 5분이면 오고 근처니깐 참고해주세요.

이번엔 하조대 전망대 간다고 먹진 못했지만 올 여름에 다시 한번 방문해서 먹어볼게요.

 

오징어 수영을 하는데 너무 싱싱해보여서 진짜 먹고 싶었네요 ㅠㅠ

혹시나 하조대어촌계회센터 방문하실거면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음식정보/음식점] - 주문진 강원수산포차 방문 포장 이야기 / 모듬해산물 포장할 수 있는 곳, 늦게까지 하는 포차

[음식정보/카페] - 양양 죽도 거북이 밀크바 카페 방문 포장 이야기 / 죽도해수욕장 앞 떡볶이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거평수산 본점 오징어회 포장 이야기 / 주문진수산시장 입구 대게 전문점, 현지인 추천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 만리향 중국집 방문 이야기 / 하조대해수욕장 짜장면 배달 되는 곳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서피비치 4천원 유료 샤워장 이용 이야기 / 하조대 샤워장, 하조대해수욕장 근처 샤워장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하조대 전망대 방문 이야기 / 숨겨진 동해바다 스노쿨링 명소, 인스타 핫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