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양양 하조대 만리향 중국집 방문 이야기 / 하조대해수욕장 짜장면 배달 되는 곳

해바니아 2023. 6. 26. 12: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하조대 근처에 있는 현지 로컬 식당인 만리향 중국집을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요즘 하조대가 서퍼비치, 하조대해수욕장, 하조대전망대 등 아주 핫플이예요.

물놀이 하면 또 짜장면이 먹고 싶자나요? 근처에 중국집을 찾아보니깐 하조대반점이랑 몇군데 있는데 하조대반점은 계속 웨이팅이 있어서 처음부터 포기하고 근처에 만리향으로 왔어요.

 

 

가게 앞에 주차장에 있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브레이크 타임은 안적혀있어서 네이버에 영업중 표시 보고 방문했어요.

 

 

 

이미 한차례 엄청난 인원이 다녀간 흔적이 많았어요. 방도 있고 홀도 있고 생각보다 자리가 엄청 많아요.

 

 

반응형

 

 

 

단무지 양파는 셀프로 더 먹을 수 있어요.

 

 

 

 

이 비닐 있으면 맛집이죠?ㅋㅋㅋ

 

 

메뉴판

메뉴는 생각보다 단촐해요.

 

짜장면, 짬뽕, 간짜장 2인분 이상, 쟁반짜장, 볶음밥, 짬뽕밥, 짜장밥, 탕수육, 사천탕수육 등등 있는데 어떤걸 먹을까 고민이 좀 되긴 했는데 저는 간짜장이 2인분부터라서 포기하고 짜짱면 곱배기, 간짜장, 볶음밥, 미니탕수육 이렇게 주문 했어요. 

 

 

원산지 표지판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 있어요.

돼지고기, 쌀, 홍합, 야채 국내산 /김치, 고추가루, 오징어 중국산 등등 표기되어 있네요.

 

 

 

차순배? 박호산 배우님도 다녀간 곳이라서 사인이 있었어요. 화장실은 저쪽에 있고 남녀 공용이에요.

 

 

미니탕수육

 

정말 미니답게 2명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으로 나와요.

 

 

짜장면 곱배기

 

양 많죠?ㅋㅋㅋ 그릇이 엄청 크고 양도 많아요.👍

 

 

 

정말 시골에서 먹었던 그 짜장면 맛이라고 할까요?

달달한 스타일에 짜장면이라서 너무 맛있네요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예요.

 

 

 

짬뽕

 

비쥬얼 좋죠?ㅋㅋㅋ

오징어, 고기, 새우 등등 여러가지 들어 있는 고기짬뽕인데 살짝 매콤하면서 맛있어요.

 

 

 

 

 

살짝 매콤한 스타일에 짬뽕인데 계속 들어가네요.

 

 

볶음밥

 

볶음밥에 나오는 짬뽕국물 별미죠 ㅋㅋㅋ

 

 

 

 

 

 

볶음밥은 먼가 자꾸 씹히는게 있었는데 먼지는 모르겠어요. 양도 많고 밥이 잘볶아져서 맛은 있어요 ㅋㅋㅋ

 

 

 

입구에 정기휴일에 매주화요일이 있는데 네이버엔 정기휴일이 월요일로 나와요. 

방문전 문의 필수 !!! 

 

 

 

홀에서 먹고 있는데 배달 주문도 계속 들어오네요. 다 먹고 나오니깐 이렇게 배달 오토바이가 아니라 전용차가 있어요 ㅋㅋ

귀엽죠? ㅋㅋㅋ 만리향 033-672-8900 입니다.

혹시나 하조대해수욕장이나 하조대전망대에서 물놀이 하고 짜장면이나 짬뽕을 찾으신다면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물병을 재사용해서 쓰시더라구요.

먹다가 남은 물통에 또 물을 받고 하시는데 손님이 있던 없던 너무 보기가 안좋아요.

안하시면 좋겠고 위생에 신경쓰시는분은 참고해주세요.

그럼 양양 하조대 만리향 중국집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 포누이루시 2호점 방문 이야기 / 의정부에서 유명한 쌀국수 맛집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하조대 전망대 방문 이야기 / 숨겨진 동해바다 스노쿨링 명소, 인스타 핫플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순대국 전문점 방문 이야기 / 현지 로컬 식당, 아침식사가능, 네이버 평점 높음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 반점 탕수육 짜장면 해물짬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