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양양 죽도 거북이 밀크바 카페 방문 포장 이야기 / 죽도해수욕장 앞 떡볶이

해바니아 2023. 6. 28. 15:31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양양 죽도해수욕장 앞에 있는 거북이 밀크바 방문 포장 이야기 입니다.

 

죽도해수욕장 근처에 왔다가 카페를 찾았는데 저쪽에 빨간 간판으로 거북이 밀크바라고 바로 보이더라구요.

검색해보니 밀크바가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 바로 방문했어요.

 

 

몸이 젖은 상태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야외 테이블이 잘되어 있어요. 

아시다시피 서핑하시는분들로 유명하기 때문에 서퍼분들이 엄청 많아요.

 

 

 

안에도 거북이 모양이 있고 빨간색 테이블과 여러가지 잘해놨어요.

 

 

반응형

 

 

 

커피나 밀크티만 파는게 아니라 치킨 로제 떡볶이도 말고 여러가지 떡볶이랑 쫄면도 팔고 아이스크림 만두, 감자튀김, 새우튀김도 있고 먹을게 생각보다 많네요. 물놀이 하고 나서나 서핑하고 먹기 좋을거 같아요.

 

 

 

밀크쉐이크는 가격이 좀 있는데 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고르기 힘드네요.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망고밀크쉐이크로 주문했어요.

 

 

 

레드락 생맥주도 있어서 먹고 싶었는데 참았네요.

개인컵 사용하면 1,000원이나 할인이 되서 좋네요.

 

아아도 하나 주문 했어요.

 

 

 

 

카페안에서 보이는 죽도해수욕장 뷰가 너무 멋지고 좋네요. 

저기 앞에 보시면 야외 테이블은 분위기가 더좋아요 ㅋㅋㅋ

 

 

 

 

 

저기 보이는 거북이가 이 카페 마스코트 입니다 ㅋㅋㅋ

 

 

 

 

포장 완료 👍

저는 죽도해수욕장 바다가서 먹을거예요 ㅋㅋㅋ

 

 

 

바다 보면서 밀크티랑 커피 한잔 너무 좋네요.

근데 햇빛이 강하니깐 밀크티가 너무 빨리 녹아서 당황했네요. 

 

이 점은 참고해주세요 ㅋㅋㅋ

그럼 죽도해수욕장 앞에서 카페를 찾으신다면 참고해주시고 양양 죽도 거북이 밀크바 카페 방문 포장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거평수산 본점 오징어회 포장 이야기 / 주문진수산시장 입구 대게 전문점, 현지인 추천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서피비치 4천원 유료 샤워장 이용 이야기 / 하조대 샤워장, 하조대해수욕장 근처 샤워장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 만리향 중국집 방문 이야기 / 하조대해수욕장 짜장면 배달 되는 곳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 포누이루시 2호점 방문 이야기 / 의정부에서 유명한 쌀국수 맛집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순대국 전문점 방문 이야기 / 현지 로컬 식당, 아침식사가능, 네이버 평점 높음

반응형